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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미용 관련

숙면취하는법 잠잘오는자세

진짜 잠을 푹 자본지가 언젠지 모르겠습니다. 간신히 잠들면 중간 중간 깨고 계속 뒤척이고..

 

다음날 찌뿌둥하게 일어나 피곤한 상태에서 하루 일과를 하면 잘 잘거라 생각 했는데 다시 또 되풀이 되고..계속 반복적입니다.

 

인터넷으로 잠잘오는자세, 숙면취하는법 등등 여러가지를 해봤지만 크게 소용이 없는거 같습니다. 잠이 안오니 짜증나고 계속 잡생각만 나다 보니 쉽게 잠을 못드는데요.

 

진짜 올바른 수면법이나 숙면 취하는법이 있다면 좀 알려주세요. 제가 끈기가 없어서 인지 몇일 해보고 안되면 포기 하고 그러거든요. 제 같은 고민을 안고 계시는 분!! 답변 부탁 드립니다.

 

 

<여기서잠깐>  [얼굴 작아지는 습관] 작은얼굴 만들기! 바로가기 

 

잠잘오는자세 몇가지!! 숙면취하는법

 

1. 잠자는 백조 자세

높지 않은 배게를 앞에 두고 바닥에 앉은 뒤 발바닥이 서로 마주하게 몸 가까이 당긴 뒤 골반을 편안한 상태에 놓습니다. 이 상태에서 왼쪽 다리를 몸 뒤쪽으로 뻗고 앞에 놓은 배게로 팔을 뻗으며 숙여줍니다.

 

2. 행복한 아기 자세

바닥에 편안하게 누운채 무릎을 구부리고 가슴 쪽으로 당긴 채, 손 끝이 바깥쪽으로 향하도록 안에서 바깥으로 발바닥을 잡아줍니다. 구부린 무릎은 겨드랑이 쪽으로 당기고 뒤꿈치와 무릎이 바닥과 수직을 이루도록 합니다.
 

3. 다리 스트레칭

무릎을 구부리고 양발이 모두 바닥에 닿도록 누워 팔은 사선으로 바르게 뻗어주고, 손바닥이 하늘을 향하도록 놓습니다. 뒤꿈치로 바닥을 밀며 엉덩이와 등에 힘을 주어 바닥으로부터 들어줍니다. 10번 정도 천천히 호흡하고 내려줍니다.
 

4. 겨드랑이 스트레칭

배게에 편하게 앉아 양반다리를 합니다. 왼손을 옆으로 뻗어 바닥에 짚고, 반대쪽 손을 들어 왼쪽으로 쭉 뻗어줍니다. 이 때, 엉덩이가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하며 반대방향으로도 실시합니다.


이처럼 숙면취하는법을 통해서 신체의 건강과 더불어 피부 미용까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올바른 잠잘오는자세를 잘 지키셔서 꼭 달콤한 잠자리가 되길 바랄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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