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년성형트렌드

복코성형: 코끝이 뭉툭한 복코라면? 이제는 갸름한 코로 바꾸어 드리겠습니다.

복코란 복스러운 코를 말하는 것으로 콧대가 높고 입체감이 있는 코를 이야기하지요. 역술가들은 이러한 코가 흔히 부자상이라고 설명을 합니다.

 

하지만 복코 성형은 코 끝이 뭉뚝한 경우가 많아 많은 분들이 성형을 상담합니다.
 
이러한 관상학적인 복코가 아닌 콧대가 낮고 콧구멍이 둥그런 형태의 코 때문에 고민인 분들이 있습니다.

 

코성형 시에는 코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이마로부터 턱끝까지 모두 이어지는 전체의 조화가 매우 중요하고 이에 대한 심미적 고려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복코성형 즉, 코성형에는 여러 다양한 방법이 있어서 각 환자의 특성에 맞게 시술되고 있습니다.. 환자의 현재 코형태, 볼륨, 조직과 피부의 상태, 각도, 원하는 모양 등등에 따라 수술 방법이 결정되게 됩니다.

0123

<여기서잠깐> 코성형 후 관리법!! ◀바로가기 


복코성형만으로 간단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경우도 있고 비주절개(코기둥절개)를 통하여 좀 더 복잡하게 수술해야 하는 경우도 있지요. 흔히 이러한 코는 코날개 축소술은 그리 중요한 문제가 아니고 코끝의 각도가 가장 큰 문제로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날개 축소술은 코끝을 올리고 나면 필요하지 않게 되는 경우도 있어,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정확한 상태를 직접 뵈어야 알겠지만, 수술이 매우 간단하므로 오히려 부차적인 문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짧은 코(들린 코)를 교정하는 수술방법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가장 많이 시술되는 수술명은 ‘비중격연장술’이라고 합니다.
 

미즈 복코성형 센터 http://www.4miz.com/miz-nose/

 

모든 경우에 시술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수술 방법을 사용하든 가장 중요한 것은 코끝은 가능한 자가조직으로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코끝까지 보형물을 위치시켜 보형물의 힘으로 코끝을 밀어 짧은 코를 연장하려는 수술을 하는 곳이 적지 않은 듯한데, 이는 많은 부작용이 불 보듯 보이는 넌센스 같은 수술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관상학적으로의 복코이든 둥그렇고 뭉툭한 복코이든 가장 좋은 코의 형태는 자신의 마음에 들어야 하지요.

 

 

 <추천글>  복코성형 외 다양한 코성형/뷰티 정보  바로가기 

 

▶ ▷ 매부리코 성형: 당신의 매부리코를 갸름하게!!

▶ ▷ 코성형 부작용 해결하려면?

▶ ▷ 코성형: 들창코 성형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