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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미용

피부 좋아지는 습관 5가지

저는 22살 여대생입니다. 요즘 피부때문에 고민이 정말 많은데요.. 어릴때는 잘 나지 않던 여드름이 올라와서 이거 왜이러지?? 조금 시간이 지나면 들어가겠지.. 했는데 

 

피부가 좋아질 기미는 별로 없고.. 그리고 나이에 비해 탄력이 없고 잡티가 너무 많다며 모공, 잡티, 여드름, 피지 조절을 위해서 이제부터라도 피부 좋아지는 습관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려고 합니다.ㅎㅎ 

 

요즘은 피부 좋은사람이 더 신경을 많이 쓰고 관리를 많이 하던다고 하던데.

 

제가 직장인이면 뷰티샵이나 피부과도 좀 다녀볼텐데 말했다싶이 대학생이라서 돈도 별로 없고 ㅎㅎ 제 피부가 너무 더러워서 신경쓰입니다. 점점 자신이 없어진다고 할까요??

 

1. 자외선 차단하기

 

         

 

첫번째 피부 좋아지는 습관은 바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강한 태양아래 장시간 노출 되면 피부가 손상을 입는 것은 어쩔 수 없기에~ 자외선이 강한 12~3시 사이에는 가급적이면 외출이나 야외 활동을 피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2. 각질 관리하기

 

        

 

지나친 각질 제거는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코, 이마, 턱 등 피지가 많이 분비되는 T존을 중심으로 주 1회 정도 각질을 관리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3. 충분한 수면

 

         

 

미인은 잠꾸러기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피부미인도 잠꾸러기!! 숙면을 취하려면 잠들기전 카페인 섭취를 피하고 따뜻한 우유 한잔을 마시는 것이 도움이 되며 발을 따뜻하게 해주면 혈관이 확장되게 되어 혈액 순환이 원활해져서 몸내부 온도를 효과적으로 낮게 유지해 숙면을 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4. 피부 영양 공급

 

    

 

천연팩과 꾸준한 화장품 사용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도 피부 좋아지는 습관 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매일 사용하는 기초화장품의 사용은 피부건강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는 것이니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수분 공급해주기

 

        


피부를 위해서 하루 10잔정도의 물을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맹물을 먹기 힘들다 할때에는 보리차나 옥수수차로 대신해도 좋습니다. 또한 샤워직후 3분이내 바디로션 등로 충분히 보습에 신경써야하는 것이 피부 좋아지는 습관 중 하나입니다.

 

 <관련정보> 피부미용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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