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운동

가슴커지는법 처진가슴,벌어진가슴,작은가슴,가슴이 작아진 경우 예쁜가슴만들기

요즘 남성들 사이에서 이상형으로 꼽히는 사람을 보면 일명 '베이글녀'로 불리는 사람이 많은데요. 베이글녀는 말 그대로 얼굴은 아기같이 귀엽지만 몸은 볼륨감이 있는 글래머들을 말합니다.

 

예쁜 가슴라인을 갖는것은 모든 여성들의 꿈일텐데요~ 오늘은 가슴커지는법&여러가슴 모양에 대한 예쁜가슴만들기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처진 가슴커지는법

생활 습관 관리를 통해서 처진 가슴을 업시키자. 가슴이 처지는 이유는 가슴 윗부분의 근육이 탄력을 잃어 가슴을 끌어 올려 지탱하는 힘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부분의 근육이 다시 탄력을 갖도록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욕 할 때 마사지 젤이나 오일을 바르면서 가슴 주변(유선)을 마사지 하는데, 이 부분만 매일 마사지해 주어도 가슴이 급격히 처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특별히 가슴이 더 많이 처졌다면 생활 습관을 살펴볼 필요가 있는데, 샤워 후 로션이나 젤 등의 유수 분 관리에 소홀해도 쉽게 처지므로 목욕 후에는 반드시 보습 관리로 피부가 탄력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샤워 후 찬물로 패팅을 해 주면 따뜻한 물에 이완되었던 살이 순간적으로 수축하면서 탄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에 속옷을 잘 입지 않는 이들을 살펴보면 가슴이 처져 있는 경우가 많은데, 집에 있을 때에는 속옷을 벗고 있어도 시간이 짧기 때문에 가슴이 처지는 데 크게 영향을 주지 않지만, 외출을 하거나 운동을 할 때 속옷을 입지 않으면 움직일 때마다 가슴의 무게 때문에 반동이 커져 가슴이 더욱 쉽게 처지므로 외출 시 속옷을 착용합니다.


예쁜가슴만들기 <Tip>

잠을 잘 때 엎드리거나 옆으로 누워 자면 유방의 지방이 함께 움직여 가슴의 모양이 벌어지거나 처지므로 똑바로 누워 자는 습관을 들입니다.

 
벌어진 가슴커지는법

 

         


속옷만 제대로 입어도 가슴을 모을 수 있다. 가슴의 크기는 적당한데 모양이 예쁘지 않은 사람은 브래지어를 제대로 못 입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많은 여성들이 기성 사이즈의 속옷을 선택 하기 때문에 내 가슴 크기에 꼭 맞춘 브래지어를 입기가 쉽지 않고, 대부분 속옷에 가슴을 맞추는 형편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가슴이 아주 크거나 작으면 일반 기성 브래지어를 착용하기보다는 맞춤이나 보정 속옷을 입는 편이 가슴을 예쁘게 가꿀 수 있습니다. 가슴이 유난히 벌어졌다면 브래지어를 고를 때에 반드시 패드나 와이어가 부착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드는 가슴이 작을 때 약간 풍만해 보이는 효과도 있지만, 처진 가슴을 밀어 올리기도 하므로 가슴이 큰 사람일수록 패드가 부착된 것을 착용해야 합니다.

 

 

가슴이 작거나 보통일 때에는 양쪽 가슴 바깥쪽에 , 가슴이 클 때에는 바깥쪽부터 아래쪽까지 비교적 면적이 넓어 가슴 전체를 받칠 수 있는 것이 좋고, 가슴이 유난히 벌어졌다면 어깨끈을 등에서 X자로 꼬아 가슴을 한 번 눌러 감싸 안도록 하면 효과적입니다.


예쁜가슴만들기 <Tip>

잠을 잘 때에는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는게 좋은데 잘때 브래지어를 하게되면 혈액 순환이 잘 되지 않을 뿐더러 가슴이 브래지어에 의지해 스스로 무게를 지탱할 힘을 잃기 때문입니다.


큰 가슴이 작아진 경우 가슴커지는법

 

         


부분 다이어트로 큰 가슴을 유지한다. 무리한 다이어트로 살을 뺀 사람들의 경우 가슴살까지 빠져 버려 고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가슴, 배, 허리, 허벅지 순서로 살이 빠지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잘못하면 가슴살만 빠진 상태로 중도 포기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큰 가슴을 유지하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단기간 보다는 장기간으로 다이어트 일정을 잡는것이 좋습니다. 단기간으로 일정을 잡으면 무리하게 되고, 무리한 운동은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것은 다이어트를 부분별로 진행하는 것. 배, 허벅지, 종아리 등의 부위를 나누어 각각에 맞는 집중 스트레칭을 걷기와 같은 유산소 운동과 병행해 줍니다. 또한 다이어트 후에는 전용제품 으로 바디 라인을 관리해 탄력을 유지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예쁜가슴만들기 <Tip>

평소에 곧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도 예쁜 모양의 가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데, 허리를 일으켜 근육이 펴지면 위축되었던 가슴이 도드라져 모양도 예뻐지기 때문입니다.

 

작은 가슴커지는법

 

           


스트레칭으로 풍만한 가슴을 만든다. 나이가 들어 노화가 찾아오거나 출산을 거치면서 가슴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크든 작든 순식간에 가슴의 모양이 망가집니다. 그러나 본래부터 가슴이 작은 사람은 유방 조직의 발육 부진이 가장 큰 원인인데, 말랐다고 가슴이 작거나 뚱뚱하다고 큰 것이 아니기 때문에 유방 조직을 활성화 시키면 작은 가슴도 어느 정도 크게 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슴이 작다고 어깨를 웅크리고 있으면 호르몬 분비와 흐름이 나빠져 가슴이 더 작아질 수 있다는 것을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유방 조직에 영양을 주는 대두나 우유 등의 고단백 음식을 섭취하고 여성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딸기, 당근, 사과 , 석류 등을 섭취하면 가슴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습니다.

 

식이 요법도 좋지만 스트레칭을 매일 해주면 작은 가슴을 탄력 있게 밀어 올려 주어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 줍니다. 하루 10분간 스트레칭을 한 후 고단백 식사를 하면 유방 조직이 더욱 활성화되어 풍만한 가슴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니 무리한 운동은 피하고 매일 같은 양의 스트레칭을 반복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쁜가슴만들기 <Tip>

피부와 마찬가지로 가슴도 자외선을 받으면 노화가 찾아온다. 외출할 때에는 가슴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자외선을 막는다.

 

또한 가슴은 얼마나 건강하고 내몸에 맞는 예쁜 모양을 가졌는지도 중요한데요. 가슴크기가 작다고 고민하지 마시고, 오늘 알려드린 내용을 보고 예쁘고 건강한 가슴을 만들어보세요~

 

 당신의 뷰티/미용을 위한 또 다른 이야기

 ▶ ▷ 가슴지방이식시 주의해야 할점은?

 ▶ ▷ 가슴지방이식 보형물과의 차이점 알아보기

 ▶ ▷ 처진 가슴올리기 여성의 매력인 가슴의탄력 업그레이드

 ▶ ▷ 다이어트에 성공한 여자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추천 (소녀시대, 김신영, 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