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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전알아야할것

단기간다이어트: 단기간에살빼는법

안녕하세요 이제 고등학교 2학년이 된 한 학생입니다 .ㅠㅠ 그런데 방학이 얼마 남지 않았잖아요?? 제 친구들 전부 방학기간에 살을 확 빼서 만나자고 말했었는데 쉽지가 않네효.. 에휴..

 

게을러지기만하고 그래서 그런데 방학기간이 3주정도 밖에 남지 않아서 시간이 없어서 그런데요.. 단기간에살빼는법 가르켜 주세요..

 

단기간 다이어트라고 하는 것은 말그대로 굉장히 빠른시간안에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말하는 것인데요. 일주일 다이어트 혹은 2주 다이어트라고 불리기도 하지요. 또한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진행하실때 너무 단기간에 목표를 잡고 진행하시곤 하는데요..

 

방향을 제대로 잡지 못하거나, 혹은 너무 무리하고 타이트하게 계획을 세워서 중간에 포기하고 실패를 겪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빠른시간안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에 단기간 다이어트: 단기간에살빼는법은 효과 만큼 부작용도 많다는 사실!!

 

          

 

무리한 다이어트계획을 세우는 것 보다는 꾸준히 해낼 수 있도록 식단표와 장기적인 다이어트로 꾸준한 운동 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좋답니다..


알아두자 다이어트에 유용한 TIP

1. 물을 많이 드세요.

 

          

 

하루 2리터 이상 물을 드시게 되면 점점 다이어트에 유리한 조건으로 변할 것입니다.


2. 아침에는 꼭 밥을 먹도록 하자.

 

 

오전에 적절한 양의 탄수화물을 섭취하게 되면 우리의 뇌는 행복감을 느끼게 되어 식욕이 저절로 억제 됩니다.


3. 과일을 적당히 섭취하자.

 

 

적당한 양의 과일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해주어 신체의 활력도를 증가시켜 줍니다. 저녁에는 야채와 단백질 위주로 식사하자.그리고 야채는 필수적으로 드시면서 콩, 두부와  같은 식물성 단백질을 곁들여 먹는 것이 좋습니다..

 

 

<Tip> 무리한 단기간다이어트:단기간에살빼는법은 곧 몸의 부작용과 요요현상을 같이 불러오게 됩니다!! 하지만 전문가와 함께 진행되는 다이어트는 단기간 다이어트와는 달리 매일매일 식단을 점검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게됨으로써 스트레스를 최소한으로 줄여주기에 요요로부터 안전하답니다. 또한 단기간다이어트와는 달리 전문가와 함께 체계적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한다는 것도 장점이지요 ^^;


단기간 다이어트: 단기간에살빼는법!! 참으로 달콤한 말입니다. 하지만 이제부터는 전문가와 함께 진행되는 다이어트를 통해 좀 더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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