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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미용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 운동: 팔자주름은 예방법과 관리가 중요하다.

팔자주름은 나이가 든 사람들 뿐만 아니라 젊은 사람들에게서도 많이 보이는 주름입니다.

팔자주름은 한번 생기면 시간이 갈수록 더 깊어져 셀제 나이보다도 더 들어보이게만드는 주름입니다.

 

보통 팔자주름은 노화로 인해서 볼살이 쳐지면서 생기는 경우도 많지만 생활습관에서 오는경우도 많기 때문에 팔자주름을 예방하고 관리하는데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충분한 수분공급

 
피부에 충분한 수분공급은 팔자주름뿐만 아니라 주름 없애는데 기본수칙입니다. 하루에 2L~3L정도의 수분을 섭취하도록 노력하며, 일주일에 1~2회 정도는 수분팩으로 보습을 해주며 수분 크림을 수시로 발라주며 주름 주변에 수분을 유지하도록 해준다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2. 낮고 부드러운 베개 사용

 


수면시에 얼굴이 눌리는 경우 팔자 주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똑바로 잔다고 해도 자면서 움직일수밖에 없는데 이때 베게가 딱딱하고 높을 경우에는 얼굴이 심하게 눌려 팔자주름이 심해질 수 있으니 낮고 부드러운 베개를 베는 것이 팔자주름에 도움이 됩니다.


3. 턱을 괴는 습관 고치기

 


턱을 괴게 되면 얼굴이 눌리면서 팔자주름이 더 깊어집니다. 턱을 괴는 습관을 고쳐주는것도 팔자주름을 없애는데 도움이 됩니다.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

 

             

 
시간이 날때마다 얼굴 스트레칭을 해주어 긴장된 근육을 풀어 주는것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① 양 검지로 콧망울 옆, 즉 팔자주름이 시작되는 부위를 5초간 지긋이 눌러줍니다. 이 동작을 5번정도 반복합니다.
② 양손의 검지와 중지를 각각 팔자주름 가운데부분에 대고,원을 그리며 마사지해줍니다.
③ 양 검지를 팔자주름이 시작하는 부분에 대고, 인중을 최대한 늘리면서 입을 벌려줍니다. 5초간 지속해주고 약 5번정도 반복해줍니다.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 두번째 '아이우에오' 동작 ^^

 

 

가장 널리 인터넷에 퍼져있는 운동 방법으로써 많이 퍼져 있다는 것은 그만큼 효과가 검증되었다는 것이겠죠 ^^?? 이 아에이오우 운동을 할 때에는 최대한 입을 크게 하고 근육을 크게 움직인다는 느낌으로 자주 움직여주시면 됩니다~

 

 <Tip> 팔자주름을 없애는 또 다른 방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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