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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운동

몸매관리 운동: 각선미를 살리는 걷기운동방법!

아직은 늦겨울이지만 ㅠㅠ 곧 있으면 다가올 짧아지는 옷차림에 대비하는 걷기운동방법! 여름을 준비하는 우리의 자세


예쁜 다리라인을 만드는 걷기운동법 하의실종 패션이다 뭐다 해서 요즘은 매끈한 다리라인을 강조하는 패션들이 트렌드를 이루고 있습니다.

 

다른 곳의 몸매는 좀 별로일지라도 다리만 예뻐도 옷맵시도 살고, 매력적으로 느껴지게 되는데요.

 

당당한 여성의 아름다움이 시작되는 수미스토리 뷰티/미용 정보에서 아름다운 각선미를 만드는 걷기운동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1. 보폭을 넓게 걸으세요.

 

 

걷기운동을 할 때에는 부자연스럽지 않을 정도로 팔을 높이 들고 보폭을 넓게 해 걷는것이 좋습니다. 여성분들은 대게 보폭이 작아 짧은 보폭으로 여러 걸음에 나눠 걷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경우 다리가 긴장되지 않기 때문에 운동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때문에 평소 때에도 보폭을 크게 하고 빨리 걸으면 다리에 운동량이 많아지고 다리가 예뻐지게 됩니다. 이 때 팔을 같이 크게 흔들면 보폭을 크게 하는 것에 도움이 되고, 더불어 팔운동도 되므로 팔라인을 예쁘게 만드는 효과도 있습니다.

2. 발 뒤꿈치를 땅에 끌지 마세요.


 

신발의 뒤축이 먼저 닳는 사람들은 발뒤꿈치를 끌면서 걷게 되는데요. 이렇게 발뒤꿈치를 끌면서 걷는 걸음은 보기도 안 좋을 뿐더러 다리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흔히 다리에 힘을 풀고 걸음을 걸을 때 뒤꿈치가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다리라인을 예쁘게 만드려면 다리에 힘을 주고 허벅지를 올려 걷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걷기운동을 하게되면 허벅지와 다리가 운동량이 많아져 각선미를 살릴 수 있답니다.

 

3. 발뒤꿈치가 먼저 땅에 닿게 하세요.

 

 

올바른 걸음걸이는 땅에 착지할 때 발뒤꿈치가 먼저 땅에 닿는 것입니다. 이렇게 걷기운동을 하지 않고 발이 수평으로 땅에 똑같이 맞닿거나 앞부분이 먼저 닿게 되면 척추에 무리가 됨은 물론 운동효과도 떨어지게 됩니다. 

 

각선미를 만들기 위해서는 발뒤꿈치부터 땅에 닿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4. 엄지발가락에 힘을 주고 걸으세요.

 

 

사람 발은 걷기 쉽게 발 가운데가 움푹 파인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파인 부분이 좀 더 안쪽과 가깝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발 바깥쪽의 중심을 잡고 걷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걷게 되면 팔자걸음이 되기 쉽고 종아리와 허벅지가 굵어집니다.

따라서 의식적으로 엄지발가락에 중심을 두어 다리근육을 단련시키고 걸음걸이도 11자로  예쁘게 만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몸매관리] 매끈하게 쭉 뻗은 다리를 위한 걷기운동방법!

 

                           

평소에 구두 뒤꿈치가 빨리 닳거나, 한쪽 방향으로만 닳는다면 자신의 걸음걸이에 문제가 있는것은 아닌지 다시한번 살펴보세요. 우리가 항상 아무 생각없이 하는 걷기. 올바른 방법으로 걷는 것만으로도 운동효과가 크고 날씬한 다리를 만들 수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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