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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전알아야할것

직장여성 다이어트 방법: 몸매관리방법 및 운동방법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여성분들의 몸매관리에 관해서 알아보아요~ 나이들어서 직장들어가면 섹스앤 더 시티에 나오는 주인공들처럼 화려한 삶을 살줄 알았지만 바쁘고 스트레스받고 이리저리 치이고~

 

불규칙한 식사 습관과 회식이 살을 찌게 하는 주 원인이 될수 있고 ㅠㅠ 직장 분위기에 따라서는 드러내 놓고 식사 조절을 하기가 부담스러운 경우가있어 체중조절이 힘든상황에 놓일수있죠

 

그래서~! 직장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할때에는 상황에따라 어떻게 식사 조절을 할것인지 구체적인 대처 방법을 미리생각해서 정해두는것이 중요해요~

 

일단 식사조절을 통한 몸매관리방법?
1. 아침식사는 꼬박꼬박!

 

             

 

아침에 출근이 바쁘다고 식사를 거르는 일이 없도록해요

만약 아침을 먹기 힘들다면??

미리 과일이나 우유, 선식,생식,다이어트 식품,빵등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마련해두어요. 아침식사를 거르게될경우 신진대사가 낮아지며 그럴경우 칼로리소비가 더욱안되고 점심에 과식을 할수있어요


2. 회식자리

 

 

회식자리 에서는 고열량의 음식을 먹거나 식사량이 많아지기 쉬워요 따라서 회식할때는 정말 엄청난 정신력으로 음식에대하여 미리 알아보고 대처하는 자세를 가져야 해요


3. 운동조절

 

         

 

직장여성의 경우에는 따로 운동할 시간도 많지 않아요 출퇴근시간에 한정거장 귀찮지만 먼저내려서 걷는습관을 들여요


4. 미리미리 알리기~

 

    

 

가능하면 동료들에게 자신이 다이어트를 하고있다는것을 알려요 이렇게 틈틈히 몸매관리해주셔야 아름다운 몸매가 유지됩니다 ^^

 

직장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운동방법 몇 가지..

복근운동 추천: 앉아서 할 수 있는 호흡을 통한 운동방법으로 장소가 비좁고 활동적일 수 없는 직장내에서도 충분히 실행이 가능합니다.

 

              

 

 1. 앉은 상태에서 배가 불러올 정도로 공기를 들어마신다.

 2. 숨을 내쉴 때 복부에서 수축되도록 힘을 준다.

 3. 숨을 뱉고 버틸 수 있는 시간만큼 버텨준다.

 

이 운동의 Point!! 이 운동을 반복적으로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복부에 힘을 줄 수 있으며 적응이 되면 최대 1분까지도 가능하다. 아무래도 직장에서는 장소도 협소하고 몸을 마음대로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운동할 수 있는 것이 한정되어 있는데요. 그렇지만 하고자 하는 마음먹기에 따라 달려있다는 것 잘 아시죠 ^o^?

 

<Tip> 야근에 잔업에..ㅠㅠ 바쁜 직장여성분들의 올여름을 위한 다이어트 희소식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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