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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전알아야할것

다리 얇아지는 방법 습관 & 운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든 여성분들의 365일 바램중 하나인 다리 얇아지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 봐요 ^^

다리얇아지는 방법 습관편..


1. 다리 꼬지 않기
다리꼬면 편하기도하고 짧은 치마입었을때 가리기도 하지만 혈액순환이 안되서 종아리가 두꺼워질수도 있어요, 다리를 꼬기 보단 양 무릎에 힘꽉주고 붙이고 있어요 ^^


2. 음식 짜게 먹지 않기

음식을 짜게 먹을경우 몸이 잘 붓고 혈액순환이 안되어 다리가 굵어질수 있어요, 이건 다리뿐만이 아니고 싱겁게 먹으면 몸에도 좋다는 사실 ^^ 모두알고 있지만 지키기 힘소한것들


3. 꾸준한 스트레칭

 

 

꾸준한 스트레칭으로 몸애 혈액순환을 돕고 근육에 이완을 도와서 다리가 얇아질뿐만아니라 이뻐져요 ^^

 

4. 다리마사지!

 

 

흔히 말하는 알빼기 라고 많이들하죠 다리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샤워할때 비누칠된 미끌미끌할떄 구석구석 마사지해줘요 손으로 꾹꾹! 효과는 미미할지모르지만 지속적으로 하면 누구보다 이쁜 다리가 만들어질꺼에요

 

5. 몸에 딱달라붙는옷 입지 않기

 

 

몸에 딱달라붙는 옷은 다리에 스트레스를 주고 혈액순환을 방해하여 다리가 두꺼워질수 있다고 해요 딱붙는 스키니한 바지가 이쁘긴 하지만 이뻐지기 위해선 참아야겠죠 ?


그리고 같이 하면 더욱 좋은 다리얇아지는방법 운동편!!

기본운동

 

              

 

 1. 편한 자세로 선 상태에서 한쪽 다리를 차듯이 앞으로 내민다.

 2. 코로 숨을 들이쉬면서 앞으로 찻던 다리를 뒤로 가져간다.

 3. 다시 앞으로 최대한 크게 내밀며 양손은 머리 뒤, 무릎을 90도 정도로 무릎을 낮춘다.

 4. 허리를 펴고 입으로 숨을 내쉬면서 배를 들어가게 하고 이 상태를 5초간 유지한다. 반대방향도 반복

 

허벅지 앞부분에 살이 많을때 (햄스트링을 단련해주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1. 위를 보고 누워 왼쪽 무릎을 세운다.

 2. 숨을 들이쉬면서 위로 뻗은 오른쪽 다리를 양손으로 잡아준다.

 3. 오른쪽 다리를 가능한 똑바로 뻗은채 몸쪽으로 끌어당겨 허리를 살짝 든다.

 4. 입으로 숨을 내쉬면서 배를 들어가게 하고 5초간 이 상태를 유지한다. 반대방향도 반복


우리 모두 얇고 이쁜 다리를만들어서 올해 여름!! 바닷가에서 당당하게 거리를 활보해 보아요.

 

 

이외에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몇 가지 유용한 정보들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o^ 필요한 정보라면 살펴보고 가셔서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시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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