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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전알아야할것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 참기 힘든 식욕!! 살 안찌는 음식으로 날씬하게 드세요!

다이어트는 곧 식욕과의 싸움?! 주린 배를 쥐어뜯으며 하는 다이어트는 그만!!

 

단기간에 쉽고 빠르게 살을 빼기 위해 많은 분들이 굶는 다이어트를 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하루종일 쫄쫄 굶다보면 음식 사진, 냄새 등등에 정말 정신이 혼미해질 때도 있죠.

 

맛있는 음식을 눈 앞에 두고도 먹지 못하는 심정이란... 평소엔 별로 좋아하지 않던 음식까지 왜 그리 맛있어 보이는걸까요.

 

군침만 꿀꺽 삼키며 무조건 주린 배를 쥐고 참고 계시는 '다이어트'라기 보다 '수행'에 가까운 분들!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으로 다이어트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더 이상은 고통스럽게 먹고 싶은 음식을 참지 않아도 됩니다.

 


살안찌는 음식 - 1. 갈색빵

 

              


갈색 빵은 대부분 정제되지 않은 거친 통밀로 만들어 집니다. 이런 통밀빵은 식이섬유,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하고, 당지수가 낮아 칼로리가 높지 않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100% 통밀빵, 100% 곡물빵)

 

살안찌는음식 - 2. 아침의 달걀

 

              


달걀은 단백질을 공급하는 최고의 영양가 있는 음식입니다. 단백질 외에도 여러가지 다양한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보충하고, 공복감을 해소시켜 줍니다. 특히, 아침에 달걀을 먹게 되면 하루 종일 공복감을 덜 느끼게 됩니다.

 

살안찌는음식 - 3. 블랙커피

 

               

 

설탕, 크림 등을 최대한 줄여서 블랙커피를 마신다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됩니다. 커피 속에 있는 카페인은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식욕의 억제를 도와줍니다. 설탕을 듬뿍 넣거나, 휘핑크림 등을 올리지 말고 블랙커피를 마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세요!

 

살안찌는음식 - 4. 셔벗

 


다이어트 중인 사람은 칼로리가 높고 당지수가 많은 아이스크림을 절대 먹지 않지만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셔벗을 먹을 수 있습니다. 셔벗은 아이스크림과 달리 지방이 적으면서도 시원하고 맛도 좋아 아이스크림 대신으로 디저트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살안찌는음식 - 5. 무설탕껌

 


이 때는 당분이 들어있지 않은 무설탕 껌을 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무설탕 껌을 씹으면 배고픔을 덜 느낄 수 있고, 신진대사가 촉진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더이상 하나하나 칼로리 따져가면서 살찌는 음식을 먹지 마세요! 살이 찐다고 무조건 음식물을 먹지 않고 참는것은 괴롭죠. 주위를 잘 둘러보면 살이 찌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음식들이 많습니다. 칼로리도 낮고, 식욕도 억제하고, 살이 안찌는 고마운 음식들로 즐겁게, 스트레스 받지 말고 다이어트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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