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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운동

단기간 살빼는 운동 및 방법 [뱃살, 팔뚝살, 허리살] 몇 가지..

몇주 후  중요한 약속 모임이 있는 경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 오랜만에 만나는 친척모임에서 D라인 몸매를 뽐내고 싶지 않다면 지금부터라도 도전하세요!

 

당신이 원하는 완벽한 몸매! 우리는 누구나 아름다운 몸매와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원합니다. 하지만 꿈 꾸기만 할 뿐 막상 운동도 하지 않는 것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오늘 수미스토리 뷰티/미용에서 알려드릴 단기간살빼는 운동 방법은 집에서도 따라하기 쉬우니 꼭 한 번 운동과 식단조절을 병행해 보세요! 여러분도 아름다운 몸매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럼 부위별 단기간 살빼는 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부분적으로 살이 찌는 원인은 체내의 노폐물과 수분이 한곳으로 뭉쳐 있고, 셀룰라이트가 과다하게 집중되어서 발생하는 것입니다.

 


1. 단기간살빼는 운동 및 방법 [뱃살]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적당량의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음식의 양을 줄이면 위장도 편해지지만 일단 윗뱃살이 나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단 지속적으로 소식을 해서 위의 크기를 줄이도록 노력합니다. (위는 크기가 자유롭게 늘어나는 성질이 있어 아무리 많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위에 쌓아 둘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하루의 3끼를 되도록 한식 식단으로 섭취하고 폭식을 하지 않도록 합니다.

 

 

<Tip>  뱃살을 위한 윗몸일으키기 운동

 1_ 바닥에 누워 무릎을 세웁니다.
 2_ 손등이 위로 가도록 하고 무릎을 향해 앞으로 나란히 동작을 해줍니다.
 3_ 앞으로 손을 뻗어 무릎에 닫을 수 있도록 상체를 높힙니다.
 4_ 일어난 뒤 5초간 대기하고 다시 약 10번 반복합니다.

 

아랫배를 위한 주먹쥐고 다리들기 운동

 1_ 바닥에 다리를 펴고 앉아 등을 똑바로 폅니다.
 2_ 팔꿈치를 구부려 팔을 몸 옆예 붙이고 엄지손가락이 안쪽으로 들어가게 합니다.
 3_ 상체를 눕혀 팔꿈치를 바닥에 대고 몸을 지탱하여 다리를 올립니다.
 4_ 바닥에 닿지 않도록 다리를 올리기를 10번 반복합니다.


2. 단기간살빼는 운동 및 방법 [팔뚝살]

 

 

선천적으로 원래 비만 체형이였거나 팔운동량이 거의 적어 지방이 축적된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가슴을 펴지 않고 구부정하게 앉아 있는 습관으로 더더욱 팔뚝에 살이 모이게 됩니다. 팔뚝살을 빼기 위해서는 단순히 한 곳만 집중적으로 운동을 하는 것이 아니라 전신 운동을 함께 병행하여 다이어트를 시도한다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3. 단기간살빼는 운동 및 방법 [허리살]

 


흔히 허리에 살이 붙으면 군살이 있다고 표현합니다. 가장 큰 원인으로는 스트레스와 운동부족이라고 합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호르몬이 몸의 근육을 없애기 때문에 살이 찌기 쉬운 체질로 변화합니다.  울퉁불퉁한 옆구리살을 효과적으로 단기간에 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양쪽 허리에 살을 없애고 싶다면 평소 걷기 운동과 허리 스트레칭을 자주 해주셔야 합니다.

 

<Tip>  엎드려 다리 구부리기 운동

 1_ 편하게 배를 바닥에 대고 발가락이 바닥에 닫도록 엎드립니다.
 2_ 팔로 상체를 지지합니다.
 3_ 천천히 발을 엉덩이 쪽으로 구부린 후 약 90도 정도로 구부립니다.
 4_ 좌,우 15회씩 3세트 반복합니다.

 

단기간 살빼는 운동 및 방법에 대해설명해드렸는데요!! 무분별한 다이어트가 성행하고 있는 요즘! 단기간의 무리한 방법으로 체중감량에 도전했다 하더라도 요요현상이 빠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급격한 체중감량에만 많은 신경을 쓴다면 안색이 어두워지고, 피부가 거칠어지는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체중의 10%를 감량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서서히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빠른 시간안에 다이어트를 한다고 한다면 충분한 영양섭취와 운동으로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세요!

 

그리고 올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에 대한 목표를 설정했다면 전문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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