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운동

단기간살빼기 방법 및 운동 [허벅지살, 종아리살]

키166 몸무게 71kg살이 너무 쪗다는거죠 !! ㅠㅠ 친구들이나 주위사람들이 보면 살안쪘다고 하는데.. 이게 그냥 위로하는건지.. 아니면 살쪄보이는데 아니라고 하는건지..

 

이제 주위에서 하는말같은거 안듣고 다이어트 하려구요. 저는 속살이 너무 많이 있고 내 뱃살!! 그리고 너무 튼튼한 하체 때문에..

 

허벅지살이랑 종아리살.. 사실 장기간도 좋지만 ㅋㅋ 일단 지금은 단기간살빼기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운동법도 괜찮아요~ 한 2주정도에 3~4키로 정도 빼는데 일단 목표인데 너무 높게 잡은걸까요? ㅎㅎ

 

모든 여성들은 다이어트를 통해 아름다운 S라인과 탄력있는 몸매를 원하고 있는데요. 그것이 말처럼 쉽지많은 않은 것이 현실일 것입니다. 그렇지만 노력하는 자에게 댓가는 반드시 돌아오는법!! 오늘 알려드리는 살빼기방법 및 운동은 집에서도 따라하기 쉬우니 꼭 한 번 운동과 식단조절을 병행해 보세요! 여러분도 아름다운 몸매를 갖게 될 것입니다.

 


1. 허벅지살 단기간살빼기 방법 및 운동
허벅지에 살이 찌는 이유는 혈액순환 장애가 가장 큰 요인이라고 합니다. 특히 아무리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는 곳이 허벅지이기도 합니다. 이렇듯 허벅지에 살이 많으신 분들은 몸이 찬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하체비만의 체형으로 쉽게 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셀룰라이트가 많이 뭉치는 부위이기 때문에 항상 허벅지를 주물러 주는 것도 살을 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허벅지살 빼는 운동
<박쥐자세>

 

            

 

20~30초 동안 복식호흡을 해주시면 되요. 아랫배>가슴>턱 순서

운동효과- 아랫배와 허벅지의 군살을 제거하고 다리의 선을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반박쥐자세>

 

          

 

20~30초 자세를 유지해주시고 번갈아가면서
운동효과-  옆구리의 군살을 제거하며 유연성을 증가시켜준다.

 

<스쿼드운동>

 

앉았다 일어섰다 하는 행동을 반복. 아령은 선택!!
 

<런지운동>

 

곧게 선 상태에서 앞으로 크게 걷듯이 하나의 다리를 내밀어 굽혔다가 제자리로 돌아오는 동작을 반복.


2. 종아리살 단기간살빼기 방법 및 운동
종아리가 굵다고 판단된다면 일단 자신의 체형이 어떤 분류에 속하는지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지방형
전체적으로 몸에 살이 있는 형태로 체중이 감량되면 자연스럽게 빠지는 부위입니다.


근육형
가장 단단한 근육형의 종아리는 지방층이 얇고 대부분 근육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하지만 근육형의 종아리는 우리가 매일 근육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단순히 살을 뺀다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다리에 무리가 덜 되는 운동화를 착용하시고 충분한 마사지와 족욕으로 다리 살을 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부종형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부종형은 몸 속의 노폐물이 잘 배출되지 않아서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의자에 오래 앉아있거나 오래 서있는 등 하체를 혹사시키는 경우에 많이 발생됩니다. 이 때에는 적당한 운동과 마사지를 통해서 붓기를 빼도록 하세요.


<독수리 자세>

 

 

 1. 똑바로 서서 팔을 벌렸다가 상체를 숙이면서 오른팔이 위로 가도록 교차시킵니다.
 2. 손바닥을 서로 마주하고 손을 얼굴과 정면이 되도록 올려 세웁니다.
 3. 오른쪽 팔이 위로 올라가면 다리는 반대쪽 왼쪽 다리가 위로 올라가게 합니다.
 4. 발을 종아리 뒤로 꼬듯이 종아리를 꽉 잡아줍니다.
 5. 오른쪽 발로 균형을 잡으며 상체를 바로 세우고 약 10초간 유지합니다.


 <상체 숙이기>

 

 

 1. 다리를 쭉 펴고 두 다리를 모읍니다.
 2. 상체를 바로 펴고 정면을 바라보면서 고르게 숨을 쉽니다.
 3. 숨을 내쉬면서 허리, 가슴, 머리순으로 천천히 내립니다.
 4. 다시 숨을 들이쉬면서 천천히 올라옵니다.

 

너무 무리한 다이어트는 몸에 무리가 찾아오며 요요현상을 불러올 수 있는 단점이 항상 존재합니다. 따라서 자신의 체중의 10%를 감량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서서히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빠른 시간안에 다이어트를 한다고 한다면 충분한 영양섭취와 운동으로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세요!

 

그리고 올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에 대한 목표를 설정했다면 전문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뷰티/미용을 위한 또 다른 이야기

 ▷ ▶ 단기간 살빼는 운동 및 방법 [뱃살, 팔뚝살, 허리살] 몇 가지..

 ▷ ▶ 참기 힘든 식욕!! 살 안찌는 음식으로 날씬하게 드세요!

 ▷ ▶ 몸매관리 운동: 각선미를 살리는 걷기운동방법!

 ▷ ▶ 살 안찌는 저칼로리 음식 BEST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