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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운동

허벅지살빼는법: 생활습관을 통해 날씬한 각선미 만들기

잘 빠지지 않는 허벅지 살을 빼기 위해 무던히도 노력하실텐데요. 여성분들의 아름다운 각선미를 위해 수미스토리 뷰티/미용 정보에서 몇 가지 생활습관을 통한 허벅지살빼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소녀시대 부럽지 않은 날씬한 각선미 만들기 프로젝트!! 소녀시대 부럽지 않은 각선미를 갖게 될 날이 멀지 않았으니 조금만 더 힘내세요~!!

 

허벅지살빼는법 - 생활 속의 작은 습관들 - 

01 | 다양한 높이의 신발을 번갈아 신으세요.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힐! 그러나 높은 하이힐만을 계속 신는다면 발가락 뼈의 이상은 물론 다리의 모양도 예쁘지 않게 된답니다. 따라서 오래 서있어야 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낮은 단화를 착용하도록 하고 평소에는 하이힐과 운동화 등의 다양한 신발을 신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높이의 신발만 계속 신는 것 보다 다양한 높이의 신발을 번갈아 신는 것이 다리 근육을 자극하여 보다 아름다운 다리라인을 만들어준답니다.

02 | 계단을 자주 이용하세요.

 


계단을 오르는 것이 힘들어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를 애용하는 여성들이 많지만 허벅지 살을 빼기 위해서는 평소에도 계단을 자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단을 오르게 되면 평소에 사용하지 않던 다리의 근육을 사용하게 되고, 등산을 하는 것과 비슷한 운동효과가 있습니다.
 
단, 계단을 오를 때에는 높은 구두를 신게 되면 자칫하다가는 종아리 근육이 발달하여 종아리 알이 생길 수 있으니 발바닥 전체가 닿게 하여 오르는 것이 좋습니다. 반면 편한 신발이나 운동화를 신었을 경우에는 운동의 효과를 더 높일 수 있도록 발끝을 사용해 올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03 | 많이 걷고, 뒤로도 걸어요.

 

           

 

평소에 자주 걷는 습관은 예쁜 다리를 만드는 데 큰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만 걷는 것보다 뒤로도 걸어주면 더욱 높은 운동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뒤로 걷게 되면 평소에 사용하지 않았던 다리근육을 사용하게 되어 다리에 있는 군살을 제거해주기 때문입니다.
 
날씬한 허벅지와 예쁜 각선미를 갖고 싶다면 가까운 거리는 걸어다니는 습관을 들이도록 하세요~
 

04 | 다리 사이에 책을 끼고 앉아요.

 

 

평소에 앉아서 많은 생활을 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의 경우 운동할 시간도 적고 앉아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 몸에 군살이 생기기 쉽습니다. 이럴 때에는 의자 끝에 엉덩이를 걸치고 앉은 상태에서 무릎과 무릎 사이에 두꺼운 책을 하나 껴줍니다. 이 자세는 허벅지 안쪽의 근육을 자극해 하체 살을 빼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단, 하루에 30분 이상을 해야 운동효과가 있으니 힘들더라도 참고 30분 이상 꾸준히 운동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생활습관을 통한 허벅지살빼는법으로 슬림하고 날씬한 각선미를!

허벅지 살 빼는 생활 속 습관, 생각보다 많이 어렵지 않지요? 간단한 생활습관과 운동으로 충분히 날씬한 허벅지를 가질 수 있답니다. 다만 허벅지는 일시적으로 관리해서는 큰 효과를 볼 수 없으므로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05 | 전문적인 다이어트프로그램을 통해 허벅지를 날씬하게!!

바로 앞에서도 말했듯이 허벅지살은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ㅠㅠ 이렇게 실행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는 일이에요. 그래서 보다 빠른 효과를 보고 싶다거나 난 올 여름 꼭 성공하겠다 라는 목표와 각오를 가지고 있다면 전문적인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을 자신있게 추천해드릴게요~ ㅎㅎ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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