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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운동

다이어트체조 - 날씬한팔뚝만드는운동/스트레칭

팔뚝을 날씬하게 만드는 다이어트체조 따뜻한 봄이 오면서 여성분들은 여름철에 드러나는 팔뚝살로 인하여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게 됩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아이를 낳아 키우면서 팔이 굵어지기도 하며 무거운 아이를 늘 안고 다닌 결과로 근육이 늘어나고 아이가 남긴 음식을 먹다보면 살까지 붙어 팔은 더욱 굵어지게 됩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팔 라인을 날씬하고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다이어트체조를 <수미스토리 뷰티/미용>에서 알려드립니다.

 

                 

 

   날씬한팔뚝만드는운동/스트레칭

 

1. 반대 팔 가볍게 마사지

 

               

 

오른손 손날로 왼쪽 아래팔의 안쪽과 바깥쪽을 골고루 가볍게 두드려 줍니다. 오른손 손바닥으로 위팔의 안쪽과 바깥쪽을 튕기듯이 가볍게 주물러 줍니다. 반대쪽으로도 합니다.

 

2. 깍지 끼고 팔 뻗기

 

              


양손을 깍지 낀 뒤 앞으로 뻗습니다.

하늘쪽으로 들어 올립니다. 서너 차례 합니다.

 

3. 팔꿈치 당기기

 

            


왼팔을 하늘로 올려 팔을 굽혀 손바닥이 등쪽으로 가도록 한 뒤 오른손으로 왼팔꿈치를 잡아 지긋이 당겼다가 천천히 힘을 뺍니다.

서너 차례 반복합니다. 반대쪽으로도 합니다.

 

4. 팔 등 뒤로 들어올리기

 

 

두 팔을 몸 뒤로 돌려서 깍지를 낀 뒤, 깍지 낀 손을 하늘쪽으로 들어 올립니다.

이때 손바닥은 붙이는 게 좋습니다.

 

☞ 날씬한팔뚝을 만드는 다이어트체조 

 

             

 

맵시 있는 팔 라인을 만들려면 음식과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알려드린 팔뚝라인을  탄력 있고 슬림하게 만들어주는 다이어트체조로  다가오는 여름에 자신감 넘치는 몸매로 바꿔보시길 바랍니다.

 

<Tip> 날씬한 팔뚝 뿐만이 아니라 전체적인 다이어트계획을 준비하고 있지는 않나요?

우선 아래링크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세요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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