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년성형트렌드

가슴지방이식시 주의해야 할점은?

요즘에 정말 가슴지방이식 많이 받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보형물 가슴성형이 주를 이뤘는데..가슴지방이식이 자가지방을 이식하는거라서 거부감이 없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그래서 저도 탄력없이 점점 처지는 가슴 때문에 가슴지방이식을 받아볼려고 하거든요

 

시술도 주사이식이라 부담없고 비용도 보형물에 비해 저렴하더라구요 하지만, 가슴지방이식도 제대로 받아야 지방생착도 잘되고 모양도 예쁘게 잘 나온다고 해서 고민이에요..

 

아무래도 가슴성형이다보니 안전한 가슴지방이식이라도 주의해야할 점이 있을 것 같아요 생착률을 더 높일 수 있는 방법이나 , 시술 전 후 주의사항 같은 것 등 알려주시면 좋겠네요 ^^; ㅎㅎ

 

가슴지방이식시 주의사항 몇 가지~!!

 

1. 가슴지방이식은 전신마취의 경우 수술전날에 자정 이후에는 금식입니다.
(수면마취의 경우에는 병원의 안내에 따라 금식시간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2. 수술 2~3주 전부터 스테로이드, 아스피린, 헤파린등의 약물은 중단하셔야만 합니다.

(당뇨, 고혈압, 갑상선 약물은 수술당일에도 복용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 복용중이신 약물에 대해서는 미리 말슴을 해주셔야 합니다.)

 

              

 

3. 가슴지방이식의 경우 자기 지방을 이식했기 때문에 가슴마사지나 특별한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4. 수술 다음날부터 샤워가 가능하며 이식한 지방이 잘생착 될 수 있게 가슴지방이식 후에는 오히려
마사지는 금물입니다.

 

5. 경우에 따라서 지방을 채취할 부분(주로 허벅지, 복부)의 체형교정도 같이하게 되는데 이런 경우 일반적인 지방흡입때와 동일하게 수술후에 보정속옷을 3주정도 착용하게 됩니다. 또한 이곳의 빠른 회복을 위해 고주파 관리를 받게 됩니다.

 

6. 가슴부위는 눌리지 않게 하는 것이 좋으며 꽉끼는 브레지어는 1달정도는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흡연을 하는 것은 지방의 생착에 좋지 못한 영향을 주기 때문에 이 기간 동안은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7. 수술후에 지방이 흡수되는 것을 봐서 추가로 주입하게 되는데 수술후 3~6개월 사이에 추가로 다시 채취해서 주입해야 하며 이때는 대게 많은 양이 필요하지 않아 수면마취로 간단하게 이루어 집니다.

 

이외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몇 가지 유용한 정보들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o^ 필요한 정보라면 살펴보고 가셔서 고민해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당신의 뷰티/미용을 위한 또 다른 이야기

 ▶ ▷ 가슴지방이식, 보형물과의 차이점 알아보기

 ▶ ▷ 처진 가슴올리기 여성의 매력인 가슴의탄력 업그레이드

 ▶ ▷ 예쁜가슴 만들기 (작은가슴 / 큰가슴이 작아진경우 / 벌어진가슴 / 처진가슴)

 ▶ ▷ 다이어트에 성공한 여자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추천 (소녀시대, 김신영, 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