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년성형트렌드

볼륨있는가슴 만들기: 가슴성형 보형물 사이즈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

가슴 확대를 할 경우에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보형물을 어떠한 것을 쓰느냐 하는것인데요 예전에는 가슴 확대 보형물로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었지만

 

요즘은 주로 코젤을 이용하여 수술을 하고 있습니다.

 

코히시브젤은 무엇일까?

2006년 12월 미 FDA가 멘토르사와 맥간사의 코히시브젤의 사용을 전격 승인한 이후 이 보형물들은 미국 전역에서 활발히 쓰이기 시작하였고 2007년 7월 국내 식약청에서도 이익 수입 사용을 승인하면서 코젤의 시대가 되었습니다.

 

멘토르사의 코젤은 3년간의 장기 추적조사에서 1000명 가량의 환자에게 시술되었던 중 단지 0.19%의 보형 물만 파열되었다고 보고되었습니다. 맥간사의 코젤도 파열이 일어난 경우가 1%미만이였던 것으로 학계에 보고되었습니다.

 

 

이러한 코젤을 이용한 가슴성형 수술의 만족도는 98% 이상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앞으로 국내에서도 아마도 이와 비슷한 연구자료들이 나올 전망입니다. 멘토르사와 맥간사의 공인된 정품 코히시브젤을 사용하여 가슴성형을 받을 경우 그 탁월한 제품적 특성으로 인해 부작용과 위험성은 극소화되면서 촉감과 자연스러움은 최고에 달하는 빼어난 수술결과를 얻을 수 있지요.

 

 

가슴 성형의 보형물로는 어떠한 것을 쓰는지, 그리고 그것이 정품인지를 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그 보형물이 자신의 체형에 잘 어울리는 정확한 사이즈와 타입으로 결정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가슴 성형을 하는 분들은 무조건 크게!! 볼륨있는가슴으로 만들어달라고 흔히 말씀을 하십니다. 물론 '어떤 사이즈를 선택할 것인가?' 에 대한 문제는 중요한 부분이지요. 그래서 항상 가슴성형 수술을 받은 사람과 집도하는 의사간에 충분한 대화가 필요하다고 하겠습니다.

 

 

보형물의 사이즈는 키, 밑가슴둘레, 현재 착용하는 브라의 컵사이즈, 원하는 컵사이즈 이렇게 4가지 부분을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대체적으로 마른체형의 한국 여성이 선택하게 되는 보형물의 사이즈는 225에서 275사이이며, 또한 코히시브젤에는 다소 펑퍼짐한 중간모양과 볼록하고 둥근모양에 가까운 몇 가지의 프로파일이 있어서, 이 프로파일에 맞추어서 보형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손에 들어가는 알맞은 크기의 가슴이 아름다운 가슴이지요. 너무 큰 가슴은 오히려 부담이 되는 것을 알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에게 알맞은 보형물 사이즈를 선택하여 올 여름 해변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

 

             

 

올 여름에는 이제 나도 베이글녀!! 그 어떤 스타일도 완성 

   이제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비용 및 또 다른 Before After 사진 살펴보려면? 클릭]

 

 1. 물방울 + 젤리형 검증된 보형물 

 2. 1:1 전담마취

 3. 안전한 내시경 시스템

 4. 365일 케어 변하지 않은 평생고객시스템

예쁜 가슴성형수술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상담은 필요가 아닌 필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