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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운동

집에서 하는 허벅지살빼기운동

제가 허벅지가 좀 많이 두껍고 엉덩이는 진짜 많이 튀어나왔어요 진짜로 그냥 있어도 다 들어가있는데 엉덩이만... ㅠㅠ 그래서 좀 빼려고요. 근데 제가 허벅지가 좀 딱딱해요.. 그러면 허벅지는 살을 뺄수 없는 건가요 만약 뺄수있다면 그 방법좀 알려주세요

 

1. 줄넘기를 하면 살빼진다고 하는데 정말인가요??

2. 허벅지살이나 엉덩이살을 빼는 운동 같은 것을  알려주세요.

3. 식습관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세요

 

우선 식습관을 변화시키세요!!
허벅지 살과 식습관이 무슨 상관이냐고요? 우리가 먹는 음식물은 우리의 체지방과 직결되기 때문에 반드시 규칙적으로 지켜야 하는 가장 기본적인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패스트푸드와 같은 정크푸드 섭취를 줄이셔야 합니다!


올바른 식습관은 살찌는 유전자 생성을 억제해 준다고 합니다. 즉 평소 밥은 너무 먹기 귀찮아 쿠키, 사탕, 과자, 커피 등으로 대신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음식들은 칼로리가 높고 영양가가 미미해 우리의 몸에는 좋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식습관은 한식식단을 위주로 규칙적인 하루 세끼의 식사가 중요합니다.

 

             

 

   집에서 하는 허벅지살빼기운동~!!

 

01 준비운동

 


두 무릎이 맞닿도록 앉았다 일어나기 반복합니다. 약간 무릎이 아플 수도 있지만 꾸준히 노력해주세요! 두 발을 어깨 넓이로 벌린 뒤 무릎이 맞닿도록 다리를 굽히며 천천히 앉았다가 일어납니다. 이 동작은 약 10회씩 3회 반복합니다.

02 다리벌려 앉기

 

               

 
두 다리 벌리고 앉았다 일어나기 반복합니다. 1번 동작에 이어서 두 발끝을 몸 바깥쪽으로 향하게 한 뒤 천천히 앉았다 일어납니다. 두 동작을 이어서 10회씩 3세트 차례대로 반복합니다.

03 허리숙이기

 


두 다리 벌리고, 한 쪽으로 허리 숙여주기 두 발을 벌리고 선 뒤 상체를 왼쪽으로 틀어서 두 손을 왼쪽 발쪽으로 따라 내려가면서 허리를 숙입니다. 이때 머리는 들어줍니다. 반대로도 합니다. 서너 차례 반복합니다. 비교적 쉬운 동작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온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동작이기도 합니다.


알려드린 허벅지살빼기운동을 한 후 맛사지 방법~!!

평소 확실하게! 그리고 단기간에 하체비만에서 탈출하고 싶다면 위의 운동법을 지속적으로 따라해보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약 5분간 저녁 잠자리에 들기전 10분 운동으로 당신의 몸매는 놀랍게 변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저런 스트레칭은 단기간에 눈에 띄게 발전할 수 없다는 사실을 인식하시고 약 3개월에서 6개월 정도 반복 또 반복해주세요! 

 

TIP 림프를 순환시키는 잠자기전 허벅지와 종아리 마사지 방법

 

          

 

 (1) 다리에 오일을 바른 다음 주먹을 쥐고, 허벅지 바깥쪽과 안쪽을 번갈아 가면서마사지합니다.

 (2) 양 엄지로 무릎 주변을 마사지 합니다.

 (3) 주먹을 쥐고 무릎에서부터 발쪽으로 종아리를 마사지합니다.

 (4) 엄지손가락으로 발 등을 지압합니다.

 (5) 한쪽 발을 다른 쪽 허벅지 위에 올린 후 발바닥을 지압합니다.

 (6) 발쪽에서 종아리 > 허벅지 순으로 차차 올라가며 마무리 마사지를 합니다.

 

당신의 몸무게는 줄어들고 있나요? 아니면 그대로인가요? 오늘 알려드린 허벅지살빼기 방법으로 하체비만에서 탈출해보도록 하세요! 스트레칭으로 허벅지 살을 단기간에 뺄 수는 없지만, 꾸준히 매일 아침, 저녁으로 운동한다면 당신도 유이 못지않은 꿀벅지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름다움 직접 창조해 보도록 하세요!

 

이외에도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몇 가지 유용한 정보와 다이어트운동법들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o^ 필요한 정보라면 살펴보고 가셔서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시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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