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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전알아야할것

집에서 할수있는 다이어트 운동 방법!!

제가요 지금 5학년 인데요.. 키도 148정도 밖에 안 되요 근데 몸무게는 50kg ㅠ0ㅠ 키도 크고 싶구요,,,! 음.. 전체적인 살도 좀 빼고 싶은데요. 뭐 좋은 방법 없을까요?

 

제 친구는요 150정도 되는데요(키) 몸무게가 43kg정도 되요ㅠㅠ 요번 여름방학 때요 그 친구랑 만나야 되는데요.. 저보다 작았던 애가 저보다 크면 쪽팔리잖아요 ㅜ0ㅜ

그러니까요 한 한달정도? 그 정도로 꾸준히 할 수있는 다이어트 좀^^; 귀찮고, 무리하는 거 말구요 그냥 편하게 할 수 있는것들.. 그리고 다리 허벅지랑 종아리랑 뱃살-_- 뱃살은 별로 없지만 암튼 집에서 할수있는 다이어트 운동 방법이요 ㅎㅎ 그것 좀 부탁드립니다


여잔지 남잔지는 잘모르겟지만 , 우선 제가 아는 지식을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 만약 여자분이시면 하늘자전거는 조금 않좋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니까 여자분이시면 하늘자전거는 피해주시구요

 

                

 

대신에 저녁이나 아침마다 꾸준히 줄넘기나 훌라후프 등등 그리고 집에 트위스트나 아령,런닝머신 등의 기구가 있으시다면 시간 날때마다 해주시면 빠지실거에요 (다리구부렸다폈다하는 것도 허벅지 살이 빠진다네요 이때 허리는 곧게 펴주시구요ㅎㅎ)

 

음~~ 그리고 집에서 할수있는 다이어트 운동 방법 중 베트스는 줄넘기가 좋긴해요..키크는데두 줄넘기만한게 없어요^^ 줄넘기 200번하구 1분 쉬구 이걸 반복하는거죠 1000회에서 1500회 정도 하면 되요 한 30분 정도 걸려요^^

 

음 또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봤는데 다이어트 비디오도 괜찮은 선택이 아닐지~ 이소라나 황신혜. 조혜련이 찍었던 것들이 가장 유명하기도 하고 ㅎㅎ

 

만약 남자분이시라면 아령으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몇가지 적어 봅니다.

1. Dumbell press
2. Dumbbell forward raise
3. Dumbell lateral raise
4. Dumbell squat

 

             

 

한 운동을 할때, 10~15 반복으로 4~6세트로 진행해 주심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세트로 넘어가실땐, 60초 정도의 휴식을 가지세요~
  
벤치가 있으면 좀 더 많은 종류의 운동이 가능하겠지만, 일단 가볍게  준비운동(스트레칭)-25분 정도 웨이트-헬스 사이클(있으시다면) 30~40분 정도를 하는 것으로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 운동을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아령을 위로 들어올리는 덤벨 프레스는 균형을 잡는데 힘이 많이 든다. 아직 제대로 하지는 못하시겠지만, 마치 벤치 프레스를 할 때 역기가 흔들리는 것을 지탱하기 위해 몸 전체가 힘을 써야 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당연히 균형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전신 운동의 효과를 가져옵니다.

              

 
그리고 규칙적인 식습관이 포인트에요 운동만 그렇게 해봣자 올바르게 먹지 않는다면 다시 살이 두룩두룩 찝니다. 간식은 되도록이면 과일 같은걸 드시는게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밥은 아침에는 여왕처럼 점심에는 평민처럼 저녁에는 거지 처럼 드시면 된답니다 ^^ 몸의 밸런스 를 맞춰서 예쁘게 살빼주시기 바래요~ㅎ 이외에도 다이어트 운동에 대한 몇 가지 정보를 모아두었으니 살펴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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