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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전알아야할것

자전거 다이어트 방법 및 효과?

중2남자 입니다 키는170이고여 몸무게는78인데요 제가요즘 자전거를 타거든여? 일주일에 3회정도 1시간정도 타요 식사는 아침엔 아주평범하게 먹고여 점심은 학교에서 주는거먹고여

 

저녁은 먹을대도있고 안먹을때도 있어여 지금이상태에서 10kg뺄려면 몇달하면 빠질가여?

 

식단은 조절중이고여 이런 상태인데 자전거 다이어트가 효과가 있을지.. 하는 방법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우선 자전거 다이어트 방법 먼저 알려드릴게요~

처음 자전거를 접하셨다면 다소 힘들수도있겠는데요 자전거는 하루 2~3회하는 운동과는 달리 주 3~5회정도 나눠타시면 좋습니다 (예를들면 월,수,금...?) 2틀정도 쉬어주는게좋아서 주말엔 안타는것도 좋지만 자신의 체력여하에따라서 탈수도있겠죠...

그리고 자전거는 하루에 한시간정도?가 적당하다고 보는데요 자전거를 오랫동안 편안하게 타실수있는곳에 도착하면...(그전엔 몸풀기로 와주시는게~~) 처음 5분정도 가볍게 몸을 풀어주시고 다시 5~10분정도는 다소 전력질주라던지 호흡이 가빠질정도의 힘을내어 달려주세요

 

          

 
이후엔 자신이 편안함을 줄수있는 자세와 속도로 타주시면되구요 마찬가지로 마무리 10분전엔 다시금 전력질주로 5분전엔 뭉쳐진 근육을 풀기위한 몸풀기운동으로 마무리해주신다면 좋을것입니다.

 

   자전거 다이어트 효과?

 

사람의 체질이나 식습관 생활 패턴에 따라 빠지는 속도는 다릅니다 평균적으로 봤을때 라면이나 햄버거 아이스크림등 불필요한 군것질을 하지않고 평균식단에서 양을 줄이면서 일주일에 3회 1시간 운동량정도면 한달에 3키로 정도 빠지면 잘 빠지시는 거구요
 

             


식단을 닭가슴살, 브로콜리, 고구마, 등 단백질 위주로 바꾸시고 종합비타민과 칼슘을 섭취하시고 웨이트 한시간 자전거 한시간 을 일주일에 4~5회 했을경우 한달에 5키로 정도는 빠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웨이트는 근육량을 늘리고 몸매를 더 좋게하는 것도 있지만 근육이 늘수록 기초대사량이 높아져 같은 양의 식사를 해도 살이 덜찌는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중2라고 하셨는데 무리한 다이어트나 운동은 키 크기에 방해가 됩니다 지금 나이에서는 그냥 다이어트 보다는 약간의 식단 조절 (단백질 위주의 식사) 를 하시고요

 

자전거 다이어트 방법 및 효과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이외에도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몇 가지 유용한 정보들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o^ 필요한 정보라면 살펴보고 가셔서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시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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