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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운동

허벅지 안쪽살 빨리 빼는 운동 방법 어떤것이 있을까?

제가 친구들한테 다리얇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 진짜로 얇긴 얇아요.(자랑은 아님) 그런데 이제 더우니까 핫팬츠를 입고싶은데여..허벅지 안쪽살(가랑이쪽)이 흉하게 한번에 딱봐도 알수있을만큼 튀어나온건 아니지만 그래도 보기에도 좋은건아니니깐..ㅜ

 

허벅지라인을 일자로 만들고 싶은데 허벅지 안쪽살 빨리 빼는 운동 방법이랑 허벅지일자라인으로 만드는 방법좀 가르쳐주세요!!

 

허벅지 안쪽살 빨리 빼는 운동 방법 첫번째 Tip

허벅지같은경우 몸중에서 굉징히 더디게 빠지는곳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장기간에 꾸준한 운동만이 허벅지 살을 빼는데에 효과적입니다.

 

우선 유산소 운동을 해주세요. 유산소 운동중에 속보를 추천해 드립니다. 하루 1시간~1시간 30분 정도 해주시는게 좋아요. 친구와의 약속에 늦어 빠르게 걷는 정도로 숨이 턱에 찰 만큼 힘드신 정도의 속도로 속보를 해주세요.

 

허벅지 감량을 좀더 원하시면 공중자전거를 해보세요. 하루에 400회정도 해주시고, 처음에 힘드시다면 200회정도로 시작하셔서 점차적으로 늘리시는 것도 좋으세요.

 

              

 

특히 운동을 하신 후에는 스트레칭을 해주시는게 좋으세요. 운동하는 동안 피로물질인 젖산이 분비되어 축적되기 때문에 스트레칭이나 요가로 근육을 풀어주는것이 좋아요. 그리고 식이요법을 병행해주세요. 짜고 매운 자극적인 음식, 밀가루, 탄산음료, 술, 커피 등의 식품은 삼가해 주시고, 야채, 해초류 위주의 한식식사를 해주시는게 좋으세요.

 

허벅지 안쪽살 빨리 빼는 운동 방법 두번째 Tip

허벅지 안쪽살, 옆구리, 아랫뱃살은 우리몸중에서 가장 살이 늦게 빠지는 부위입니다. 부위별로 체지방을 제거하는 방법은 사실 없습니다.

 

꾸준한 식단관리와 유산소운동을 통해서 전체적으로 제거해나가야만 가장 나중에 빠지는 부위가 그 부위입니다. 그렇다고해서 포기하시진 마시구요~ 지금부터라도 허벅지 안쪽 근육에 도움되는 운동을 꾸준히하시면 점차적으로 사이즈를 줄이실수 있습니다.

 

               

 
허벅지 안쪽살 빼는 운동 방법런지, 스모데드리프트 라는 운동을 해주시면 허벅지 안쪽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스모데드리프트는 위와같이 발을 넓게 벌린상태에서 앉았다 일어서는운동으로 허벅지 안쪽에 자극이 많이 됩니다. 무거운물건을 들고 하면 더 자극이되지만 맨몸으로 하셔도됩니다~ 런지라는 운동은 보폭을 넓게해서 걷는동작입니다. 위사진처럼 보폭을 넓게해서 걷는 연습을 해주세요~

 

          

 

하지만 위운동을 하더라고 식단조절과 유산소운동이 병행되지않으면 살을 빼기 어렵습니다~ 줄넘기나, 조깅 같은 유산소운동을 하루에 40분 이상 꾸준히 해주세요~


이렇게 허벅지 안쪽살 빨리 빼는 운동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외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몇 가지 유용한 운동법과 팁들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o^ 필요한 정보라면 살펴보고 가셔서 허벅지살빼기에 성공하시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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