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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운동

허리살빼는운동 추천~~!!

제가 그렇게 많이 살이 있는편이 아니라 그냥 보통인데요 특히 허릿살이 너무 많아요 ㅠㅠ 가을이나 겨울은 겉옷으로 가려지는데 특히 여름철엔 가볍고 얇은옷 하나만 걸치니깐, 잘 커버가 안되요,,ㅠㅠ

 

청소년시기때는 교복을 입어도 허리가 없어서 안이쁘구....ㅠㅠ 사실 제 척추가 삐뚤어지긴 해서 치료를 받기도 했었는데 그것 때문일수도 있구요 저희 집안사람들은 다 허리가 얇은데 저만 그래요 ㅠㅠ

 

급격히 불어나는 허리살.. 이거 어떻게 할 수 없을까요? 허리살.. 정확히 말하면 옆구리입니다. 거울 보면 옆구리에 살이 볼록~ 하게 나오는 경우..

 

무슨 운동을 하면 잘 빠질까요??  그 볼록볼록한 훌라후프도 해봤는데 조금 빠지긴 하지만 제몸에 맞는 허리는 만들지 못했어요 ㅠ

 

☞ 허리살빼는운동 추천~!! 요가자세중 코브라 자세가 좋습니다.

 

 

코브라자세 순서는
1. 양발을 벌리거나 팔꿈치가 몸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한다. 하복부가엎드려 누운 상태에서 두 다리를 가지런히 모으고 팔꿈치를 구부려 손을 바닥에 댄다.

2. 숨 들이마시면서 팔꿈치를 펴서 상체를 세운다.

3. 머리와 가슴을 뒤로 젖힌다.
의식은 척추의 제일 아랫부분에 집중한다. 자세 유지하며 20~30초간 복식 호흡한다.

4. 고개를 앞으로 하고 배, 가슴, 이마의 순서로 바닥에 내려놓는다.

5. 고개를 한쪽으로 대고 편안히 휴식한다.

 

윗몸일으키기

집에서도 할 수 있고 누구나 다 아는 운동이기 때문에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름은 모르겠지만 제가 아는 운동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①등이 바닥에 닿도록 눕고 손바닥을 바닥에 둡니다

②상체와 손은 가만히 두고 두다리를 상체와 직각이 되도록 올립니다(다리는 절대 굽히지 말도록)

③다시 다리를 내리는데 다 내리지 말고 상체와 20도 정도의 각을 이룰 때까지만 내립니다.

④다시 다리를 직각이 되도록 올립니다.

이 동작은 윗몸일으키기 보다 운동량이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허리살 빼는 데는 직빵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하기 힘든 동작이니 무리하지 않도록 하세요

 

또한 유산소 운동이 병행된다면 더욱 효과가 좋겠죠??

 

             

 

유산소 운동으로는 줄넘기와 달리기가 잇는데 100m 달리기처럼 전력질주는 유산소 운동이 무산소 운동으로 바뀌므로 빠른걸음으로 40분이상 걷는것이 살빼시는 데는 훨씬 좋습니다.


이렇게 허리살빼는운동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외에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몇 가지 유용한 정보들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o^ 필요한 정보라면 살펴보고 가셔서 꼭 옆구리살빼기에 성공하시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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