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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전알아야할것

2주 (15일) 단식다이어트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오늘은 단식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구 해요~ 단식다이어트는 유행하는 다이어트중 가장 많이 알려진 다이어트로 알고있는데요 많은분들이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식사량을 줄이거나 끼니를 걸러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시면서 가장 쉬운방법으로 아예 굶는 생각을 하시게 되요, 아주 물만 드시고 굶으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듣던것처럼 단식이 그렇게 안좋은건 아니랍니다. 단식도 잘 알고 하면 충분히 도움이됩니다.

 

단식을 잘하시게 되면 노폐물 제거, 체질개선 등과 같이 우리 몸에 좋은 결과를 기대할수 있어요 다만 무리하게 단식을 하게 되면 요요 현상이 오죠

 

단식을 처음 하신다면 체중이 쑥쑥빠지는데 그이유는 지방보다는 체수분 때문입니다. 절때 지방이 빠지는 것이 아니에요 ^^ 단식이후에는 오히려 더더더욱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셔야 됩니다. 아니면 요요효과로 말짱꽝! 도루묵! 됩니다

 

            


단신과 같은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잘못하면 체중감량에 대한 지나친 집착으로 변질되기 쉽고 이것은 거식증으로 이어질수도 있어요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단식다이어트를 하려면 올바른 이해가 반드시 선행되어야 하는 것이죠! 이렇게 하는 단식다이어트는 요요 및 몸에 무리가 찾아올 수 있는데요.. 한번 볼까요?

 

☞ 단식다이어트 하나의 예시~!!

 

              

 

제가 158 62예용~ 그래서 2주동안 15kg감량하려고 하는데 약 15일 할거거든요 물론 단식다이어트할거구요!! 운동은 밤에 1시간씩할꺼구요 운동하는 것은 폭풍살빠지는춤이랑 줄넘기할꺼예요 보식은 흰죽 끓여먹고 우유먹을거예요 2주차!! 15일에 12~15kg 감량할 수 있겟죠? ㅠㅠ

 

단식다이어트를 통해 체중감량을 하실려고 하시는군요. 일단 158에 62 키로... 2주만에 12~15키로 감량을 목표로 하시는군요. 하루에 1키로 그램정도 빠지는건데.. 보름은 아니고 30일 정도에 12키로를 뺀적이 있습니다. 단식은 아니였구요...음식량을 조금 줄였고..운동량을 늘였습니다. 그리고 충분한 수면을 취했구요.

 

                 

 

정말 힘들게 노력하면 2주만에 12~15키로 가능하실수는 있으나.. 몸에 무리가 오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저도 12키로 감량후 너무 몸이 힘들어서 4킬로 그램을 다시 찌웠거든요..ㅎㅎㅎ 님이 목표하신건 가능하실수 있으나.. 몸에 필요한 단백질이나..비타민..등을 충분히 섭취하시면서 하는걸 권장해드립니다..

 

이외에도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몇 가지 유용한 정보들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o^ 필요한 정보라면 살펴보고 가셔서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시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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