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여자친구 선물 순위 어떤 선물이 좋을까요??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해주려고 하는데 인터넷으로 '여자친구 선물 순위'를 검색어로 해서 몇개의 글을 살펴보다가 그동안 여자친구선물로 며칠을 고민했었거든요 그러다가 드디어 최종적으로 제가 3가지로 압축을 시켜봤는데..

 

첫번째로 여자친구선물로 향수

화장품으로 하려다 화장품 가계들어가서 물어보니간 지성인가 몬가 물어보던데.. 통 알아 먹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근데 무조건 중간 정도로 사면 된다고 하는 바램에 선물의 의미가 없어질까봐 여름과 겨울 계절따지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쿨한 향수 어떨가 생각 했고요.

 

두번째로 여자친구선물을 너무 진부한게 아닌가 싶어도 무난 하다고 해서 꽃 + 팔찌요. 반지는 이미 끼고 있어서요. 그래서 반지 대신해서 팔찌로 ... 괜찮을까요..?음.. 아닌것 같기도 하고 ㅜ

 

그다음 세번째로 여자친구 선물을 책+가방

이게 낳을까.. 생각을 해봤는데 로맨틱한 느낌이 전혀 나질 않아서.. 선물로 아닌것 같아  패스 해야 할것인가도 생각 중에요.

 

 

여자친구선물로..그냥 돈만 있으면 되지 싶었는데 제가 막상 둘러 보니간 해주고 싶은 것은 많아요. 그거 다 해주자니 저 파산 날 것같고요. 여자친구 선물로 어떤게 좋을까요..? 여태 꽃이야 자주는 사줘서 그거 말려서 걸어 뒀다고 하는데 스프레이로 뿌려서 말리면 예쁘게 잘 말려 진다고 하더라구요.

 

장식하는것을 좋아하는 가 싶어서 귀엽고 예쁜 조각상 보면 것도 자주 사줬는데... 이번에는 전혀 생각지못한 반전 선물을 좀 하고싶지만 다 같은 방법인 것같아서 답답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혹시 반전 감동을 느낄 수있는 좋은 방법 있으면 좀 부탁점 드려보고요. 여자친구 선물로 오래 기억 될만한 것으로점 알려주세요~

 

           

 

선물 고르실때 정말 고민되죠 이건 사귄지 아직 얼마 안된 풋풋한 커플이나 사귄지 조금 지난 시기에 있는 커플들에게도 공통의 관심사일텐데요~ ㅎㅎ 보통 일반적인 여자친구 선물 순위를 살펴보면 신발, 화장품, 가방, 악세사리, 옷 등등이 있겠죠?ㅋㅋ

 

 

근데 어떤 기념일에 맞아서 선물 하시는 것인지 모르지만 로맨틱한 분위기나 감동도 같이 주고 싶어 하시는 것같은데 제가 했던 것중 한가지로 리즈까페에서 영상편지 미리 작성해서 이벤트를 했는데 분위기 정말 좋더라구요. 제가 음악 잘 못하는데, 피아노랑 기타 둘중에 기타로 해서 교회 동생한테 배워가지고 직접 들려 줬는데요. 다름 사람 방해 받지 않고 원테이블에 촛불하고 케익하고 와인이랑 미리 준비가 다 되어서 예약하고 시간만 잘 맞춰 가면 됐었어요.

 

      

 

제가 2년을 넘게 여자친구랑 사귀면서 웬만한 선물은 다 해봤는데 물론 받기도 했고요. 2달 넘어가면 데이트 패턴이 거이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정말 새로운 발견였어요. 프로포즈도 진지하게 말할 수있었고 따로 세족식을 했는데요. 가슴이 뭉클하면서 감동적였다고 눈물까지 흘리더라구요.

 

분위기나 진행해주는게 저랑 여자친구랑 둘만의 공간에서 방해 받지 않고 선물도 주고 노래도 불러주고 영상편지도 틀어줄 수있었어요. 생각지도 못한 감동이라 어떨떨 하다는 말도 하면서 잊지 못할 평생 추억선물이라고 좋아 했었어요.

 

여자친구 선물로 여러가지가 많지만 한번쯤 이벤트 해주는것이 점수 따기 좋더라구요. 서로 생각을 이렇게 하는 구나  세삼스럽게 더 깨닫게 되고요. 사이가 예전 같지 않았던 점도 돈독해지고요. 감동,선물,이벤트,행복 여러가지 느끼게 해줄 수 있는 방법 같아요.

 

 당신의 뷰티/미용을 위한 또 다른 이야기

 ▶ ▷ 20대남자친구생일선물 추천

 ▶ ▷ 20대초반여자친구선물

 ▶ ▷ 키스방법 알려주세요

 ▶ ▷ 여자 살빠지는 순서.. 살찌는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