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년성형트렌드

[가슴확대수술] 베이글녀의 기본 조건은 가슴크기??

텔레비전에 나오는 연예인들을 보면서 우리는 흔히 "저 사람 가슴확대수술 한거 아니야?, 아니야 자연스러워 보이는걸" 하면서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누가 성형을 했다고 하면 큰 화제거리가 된듯 시끌벅적 해지곤 합니다. 성형을 하기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분들을 상담해보면 수술하실 때 티 안나게 해주세요. 아무도 성형한거 모르게 해주세요 라고 부탁을 하지요.

 

하지만 사람들은 성형을 하고 외모가 바뀐 것을 보면 대부분 성형했구나라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가슴확대수술의 경우는 의외로 성형을 했구나 하는 부분을 잡아내기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그러한 사항을 몇가지 살펴보면은요..

 

1. 가슴의 움직임이 적다면 의심해 볼수 있다.

가슴이 큰 분들은 뛰거나 혹은 움직임을 크게 하면 가슴도 따라서 움직입니다. 흔히 출렁인다고 하지요. 한데 이러한 행동을 해도 가슴의 움직임이 적은 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은 가슴확대수술을 의심을 해볼수가 있지요. 또한 보형물이 들어간 것이기에 누워도 가슴이 처지지 않고 가슴 모양이 선명한 분들이 있지요. 자연적인 가슴보다 좀더 또렷하게 보이는 경우라면 가슴확대수술을 의심해볼수도 있겠습니다.

01234

2. 흉터가 조금은 표시가 난다.

흔히 가슴확대수술을 하게 되면 겨드랑이 절개나 유륜절개를 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수술을 한 경우 상처 자국이 조금은 남지요. 헐렁한 옷을 입었을 때 겨드랑이 부분을 볼수가 있는데 절개한 자국이 보이거나 한다면 가슴확대수술을 한 경우일 수 있을 것입니다.

      

미즈가슴센터 http://www.4miz.com/miz-breast/ [바로가기]

3. 너무 날씬한 몸매에 가슴도 크다면
몸매는 날씬한데 가슴이 유난히 큰 사람이 있지요. 실제로 몸이 날씬한 사람은 가슴이 빈약한 경우가 많습니다. 한데 두가지를 같이 가지고 있다면 한번쯤은 완벽한 비너스가 되기 위하여 수술한 것은 아닐까하고 의심해볼수 있겠지요. 또한 절벽 가슴이라고 하여 가슴이 엄청 빈약하신 분들이 있는데 이 분들의 경우 가슴이 너무 빈약하여 보형물을 덮을 가슴 조직이 빈약한 관계로 보형물의 모양과 촉감이 드러나기도 하지요. 가슴은 무엇보다도 자연스러움이죠. 정확한 상담을 통해 보다 자연스러운 가슴확대수술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미즈성형외과도 그러한 가슴 수술을 희망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