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년성형트렌드

코성형: 들창코 성형 방법

 

들창코란 코의 길이가 짧아서 앞에서 보았을 경우 콧구멍이 많이 보이는 경우인데 코성형 중 가장 복잡하고 어려운 수술 중에 하나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비주를 절개하는 개방적 비 성형술을 통하여 코의 구조물을 노출시킨 후에 코의 내부 구조물을 상하와 전후방향으로 연장시켜주고 보형물을 활용하여 코를 높여주게 됩니다.

012

코 길이가 짧은 경우의 교정은 코성형에서 좀 까다로운 수술입니다. 코가 짧을 경우 길이를 길게 만들어야 교정이 가능한데 콧등을 높이고, 코 끝의 연골을 모아주게 되면 코의 길이는 더욱 짧아지는 현상이 나타나 실제 길이 연장을 원하는 목표와 반대의 결과를 나타내게 되어 많은 제약이 따르게 됩니다.

01

 


또한 피부의 조직량 자체가 작기 때문에 이의 연장이 문제가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들창코의 상태가 심하지 않은 대부분의 경우 실리콘의 위치를 보통보다 하방으로 위치시키고 코끝부분의 연골이식을 최대한 끝 부분에 위치시켜 시각적으로 코의 길이를 길게 보이게 하여 간단하면서도 좋은 코성형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즈코성형센터 http://www.4miz.com/miz-nose/ [바로가기]


코의 길이가 많이 짧은 경우는 코 피부를 최대한 박리하여 하방으로 이동시키고 외측 연골과 코 끝 연골의 연결을 끊고 코 끝 연골을 하방으로 내려 교정해야 합니다. 그래야 예쁜 코로 만들수가 있지요.

미즈성형외과의 코성형: 들창코 성형 방법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