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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정보

제가 헬스를 하는데요 알이 베겨서... 알베긴거 빨리 푸는법!!

일주일 전쯤 부터 헬스를 다니는데요 3~4일은 런닝만 뛰고 5일째 되던날부턴 누워서 역기 드는건가? 암튼 누워서 드는거 잇잖아요 처음에 가볍길래 하다가 3세트 넘어가니까 팔이 땡기더라구요... 지금 쇄골뼈 근처부분에 알이 잔뜩 잇는거 같아요 ㅠㅠ

 

내일 부터 다시 또 해야하는데...오늘 하루는 안가고 쉬엇구요 알 베긴거 빨리 푸는법 좀 알고 싶습니다...ㅠ 주무를려구 하는데 아파서 못건드리겟네요 ㅠ

 

우선 시간이약이지만 헬스도 가셔야한다니 제일좋은방법을알려드릴게요 만약에 저같으면 무시하고 계속운동합니다~ ㅎㅎ

 

알배긴것도 주물르면서 빨리푸는데요 주물르면 아프죠 자극을주는겁니다 그래야 빨리 풀리구요 많이아프시면 가족이나 친구분들한테 부탁해도좋구요 스스로 주물러서 푸시는것도 괜찮구요

 

 

자극을줘서푸는거기때문에 저는 오랜만에 운동해서 알배기면 무시하고 운동하죠 힘들어도 1세트 정도 줄이고 똑같이 합니다 좀 무리가 있다 싶으시면 아주 조금씩 운동하면서 푸시구요 1세트 2세트 3세트 하시면서 사이사이에 휴식도필요하며 스트레칭 역시 필요합니다.

 

운동전 후 스트레칭은 매우 중요하구요 그리구 운동팁에는 아무리 열심히하고 꾸준히해도 컨디션에 따라 알이배길수도있습니다

 

                 

 

월~토를운동하시면

월 수 금 가슴운동 팔운동

화 목 토 가슴운동 팔운동 외 부족한 부분 운동

 

이런식으로 번갈아 가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무식하게 하는거 또한 방법이지만 몸이 못따르신다면 휴식하면서 해야합니다 그래야 효과도 크구요 ^^ 무리하지마시구 다치지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