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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전알아야할것

아침 공복 운동 후 식사하면 체중증가가 될까요??

일단 저는 먹어도 살이 안찌는 체형입니다. 적게먹어서 그런거 아니냐는 오해를 많이하는데 정말 남들과 똑같이 먹고 3끼 꼬박꼬박먹는데도 불구하고 살이 안찝니다. 그런데 사회생활을 해서 술을 먹다보니 체중에는 큰변화없이 뱃살만 나오는게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운동을 결심했는데여 제목표는 체중증가와 혹시나 모르는 마른 비만을 예방하는거입니다!

 

그래서 요즘 기상후 자전거 30~40분 웨이트 1시간정도 하는데여 이와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1. 아침기상 후 공복상태에서 자전거 30~40분 몸에 무리가 가나여?

2. 아침에 타는 자전거를 더욱 효율적으로 즐길수있는 운동 전후 습관 같은거있나여?

3. 자전거를 타고 30분정도 쉬고 아침식사를 하고 식사후 30분뒤 웨이트를 하는데 문제점있나요?

4. 7시 12시 18시 이렇게 식사를 하고 간혹 10시쯤 야식을 먹는 패턴이였는데 살이 안찝니다. 그런데 요즘 운동한지 일주일정도 됬는데 식욕이 예전보다는 더 돋긴하더라고요 보충제 섭취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여?

 

 

5,보충제를 만약 저같이 체중증량에 관심있는사람이 섭취할라하면 무슨성분위주의 제품을 먹어야하나요? 제품예까지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보충제 섭취 팁 부탁드립니다

 

아침 공복 운동은 "근손실의 지름길이자 몸꽝의 지름길입니다" 쉽게말해 시간내어서 애쓰고 힘써서 근육을 죽이는 일을 하고 있는것이죠. 기상 후 아침 공복 운동이 도움이 되는경우는 근육량이 평균이상인 사람 즉, 운동 경력자들의 체지방관리를 위해 기상후 30분 미만의 걷기는 도움이 됩니다만, 이또한 경력이 있는 사람에 제한된 말입니다.

 

              

 

그냥 오후 시간에 저녁식사를 하고 소화를 시킨후 원타임으로~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연결해서 하시기 바랍니다. 스트레칭(5분) - 근력운동(70분) - 유산소걷기 30분의 순서가 이상적입니다.

 

몸을 만드는 순서는 정해져 있습니다.

첫째, 근육량을 늘리고 둘째, 체지방을 관리하는~ 순서가 유일합니다. 많은 분들이 먼저 체지방부터 관리하고자 하지만.. 그건 자신의 욕심일뿐 체지방부터 먼저 관리되는 경우는 없습니다. 근육은 체지방의 최대 무기이며 무기를 장착해야 체지방 관리가 가능하니, 근육량 부터 늘리는데 촛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보충제를 섭취하는 이유도 이와 통합니다. 근육의 성장을위해 보충제를 섭취하는것이죠. 질문자분의 경우는 반드시 순단백질제품을 섭취 해야합니다. 근육의 성장을 위함이죠. 순단백질제품중에서는 BCAA가 함유된 WPH제품이 가장 좋습니다. BCAA는 건물을 지을때 시멘트역할을 담당하는것과 같은 역할을 하는 아미노로써 근육의 합성을 빠르게 도와줍니다.

 

운동을 하면 식욕이 돋는건 당연합니다. 에너지를 소비하니 그런것이죠. 하지만 그만큼 더 운동을 하면 됩니다. 사실 운동만 제대로 하면 뭘먹든 몸은 좋아지게 되어있습니다. 먹는게 사람의 몸을 망치는게 아니라, 운동을 안해서 망치는것입니다.

 

               

 

PS :  보충제는 반드시, 무조건 식약청에 인증된 제품을 선택하십시요 식약청에 인증되지 않은제품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성분이 제대로인지,  전혀 인증받지 않은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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