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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전알아야할것

[체중유지방법] 회식이 있는 날 다이어트는 어떻게 해야할까?? 

위기를 극복해서 체중유지하기~!!

1. 회식이 있는 날은 어떻게 해야 체중유지가 가능할까요??

 

회식 자리에서는 일단 안주 대신에 물을 많이 드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다음으로 안주선택에 있어서 당분과 탄수화물을 피하시는 것입니다. 회식 자리에서 안 좋은 음식은 후식으로 먹는 아이스크림이나 커피, 과일 안주, 고기집에서 마지막에 볶아먹는 밥, 햄, 소시지 등 이런 음식들은 최악입니다.

 


좋은 안주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몬드, 두부, 건어물, 아구찜, 쭈꾸미 등 해산물, 보쌈 등 찐 고기, 구운 고기 중 기름기가 덜한 육류(등심 등) 삼겹살은 조금 안 좋은 회식 안주에 해당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장 좋은 술자리는 맥주에 견과류 안주이겠지요. 다만 소음인은 예외입니다. 마시는 맥주의 양도 500cc 이하로 제한되었을 때 좋다는 의미이지요..


다음으로 회식에서는 술자리 끝나시고 나서 택시 등을 타고 집에 오셔서 주무시는 것이 가장 최악입니다. 꼭!! 소화를 시키고 주무셔야 합니다. 술자리 끝난 후 30분 정도 걸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댁에서 가까우시면 걸어서 오시도록 하시고 그렇지 않다면 댁에 오셔서 집 근처나 집안에서 30분~1시간 정도 걸어서 소화를 시킨 뒤 주무시도록 하세요. 회식 다음날 저녁에 소식 혹은 저녁 금식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가능하면 아침 식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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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식 다음날 아침 거르시고 저녁에 과식하시는 것도 최악입니다. 반대로 하셔야 합니다. 아침은 드시고 저녁에 소식 혹은 금식하셔야 합니다. 회식 날 너무 많이 드셨고 여러 가지 사항들을 지키지 못했다고 하더라도 너무 조급해 하지말고 그 다음날 하루는 가벼운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회식일때 체중유지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렇게 주의해주신다면 회식자리 걱정없겠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