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년성형트렌드

가슴성형:가슴확대수술

 

누구는 가슴성형에 대해서 미용적인 측면으로 접근을 하게 되지만 또 다른 누구는 절박한 상황에서 가슴성형이 하나의 선택이 될 수 있는데요. 결혼을 앞두고 자신의 절벽가슴으로 인해 상담을 받으로 오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가슴성형:가슴확대수술을 생각하고 있는 어느 한분의 이야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 나이 30살의 한 여성입니다. 저의 고민은 다른 것이 아니구요. 바로바로 절벽가슴 때문입니다. 보통 남들처럼 A정도만 되어도 바랄 것이 없는데 저는 거의 티가 나지 않을 정도로 가슴의 성장이 거의 없었답니다. 2차 성장기에 커질 거라고 생각했지만 요지부동!! 딸기우유나 가슴커지는운동도 해봤지만 이게 저의 체질인지 ㅠㅠ 가슴이 커질려는 티가 거의 안나더군요.. 그래서 이번기회에 가슴성형:가슴확대수술을 해보려고 하는데 부작용으로 가슴성형을 하면 통증이 심하고 유방암 가능성도 커진다고 해서요. 가슴확대수술 하고는 싶지만 이런점 때문에 걱정이 되네요.

 

 

 

가슴성형:가슴확대수술을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은 대부분 몇 가지 부분에서 막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부분은 바로 가슴성형:가슴확대수술을 한 뒤에 통증이 심한 것은 아닌지, 가슴의 감촉이 딱딱해지는 것은 아닌지, 출산 후 수유에는 지장이 없는지, 또한 질문을 주신 유방암에 대한 걱정이지요.

 

여성의 가슴에는 유선조직과 대흉근이 자리해 있는데 여기에서 가슴성형:가슴확대수술 방법이 달라지게 됩니다. 유선 조직아래에 넣어주는 방법, 그리고 대흉근 아래에 삽입해 주는 방법이 있지요. 여기에 200cc 이상의 보형물이 들어가기 때문에 피부가 늘어나게 되면서 통증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또한 구축현상 즉, 가슴이 딱딱해지는 현상은 보형물과 조직이 너무 밀착되었을 경우에 생기는 현상인데 이것은 꾸준하게 가슴마사지를 해준다면 조직이 밀착되지 않아 성공적인 가슴성형:가슴확대수술이 가능합니다.

 

  

미즈성형외과 http://www.4miz.com/ [바로가기]

 

또한 유선조직을 건드리지 않기 때문에 수유에도 지장이 없으며, 가슴성형:가슴확대수술을 한다고 해서 유방암이 생긴다거나 하는 부분은 없습니다. 유방암검사도 마찬가지구요. 가슴성형:가슴확대수술은 우리나라에서 굉장히 많이 발전한 부분입니다. 좋은 결과를 많이 얻고 있지요.

 

저희 미즈성형외과의 수술은 이러한 안전성을 보장하고 있기에 가슴성형:가슴확대수술을 지향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출처: 미즈성형외과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