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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전알아야할것

직장여성의 다이어트팁과 운동 방안..

직장여성의 다이어트팁&운동 (아침출근전, 회식자리) 직장 여성의 경우 불규칙한 식사 습관과 회식으로 인해서 살이 찌개 되는 주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직장 분위기에 따라서는 드러내 놓고 식사 조절을 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있고 체중 조절이 힘든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직장 여성이 다어이트를 할 때에는 상황에 따라 식사 조절을 어떻게 할 것인지 구체적으로 대처 방법을 미리 정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 직장여성의 다이어트팁

 

1.식사 조절
아침에 출근이 바쁘다고 식사를 거르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간단하게라도 아침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2. 회식자리
회식자리에는 고열량의 음식을 먹는 것을 피합니다.
어떤 음식이 열량이 높은지 알아 두시고 양을 조절 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도 좋습니다.


3. 운동
운동 할 수 있는 시간이 따로 내기가 쉽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출근이나 퇴근 시간에 도착지 보다 한정거 정도 미리 내려 걷는 방법도 하나의 좋은 방법 입니다. 또는 집에서 간단한 스트레칭도 좋은 방법이죠

 

▷ 직장여성의 다이어트 운동 방안 (운동할 때 뱃살을 뺄 수 있는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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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운동 시 복식호흡

코로 숨쉬고 배로 숨을 들이키게 되는 복식호흡은 복부의 지방 연소에 상당한 도움이 된다. 배를 내밀고 코로 천천히 숨을 들이쉰 후 5초 정도 멈췄다가 배를 집어 넣으면서 입으로 숨을 뱉는다.

 

2. 운동시의 충분한 수분섭취
운동할 때 배출되는 땀 이외에 물을 많이 마시게 되면 체내의 노폐물이 쉽게 배출되어 신진대사가 원활해져 순환이 좋아지고 지방 축적률이 낮아져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을 만드는데도 도움이 된다. 운동하는 도중 틈틈이 많이 마셔주는 것이 좋다.

 

3. 운동 전,후 마사지

운동 전 근육이 뭉쳐있기 쉬운 어깨나 무릎 등을 주물러 긴장된 몸을 풀어주고, 운동 후에는 격해진 근육을 샤워 등으로 풀어주어 근육이 이완된 상태를 만들어주게 되면 체내 스트레스를 줄여주게 된다. 체내 스트레스가 줄어들면 순환이 좋아져 지방 축적을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