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년성형트렌드

[힙업성형] 엉덩이에 살이 많고 처졌다면 힙쉐이핑 <처진힙>

 

아름다운 힙업라인.. 여성에게 힙라인은 가슴과 더불어 S라인 이라는 여성의 대표적인 섹시미를 만들어주는데 대표적인 라인이라 할 수 있는데요.. 흔히 힙업성형이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생각하시기에 그냥 엉덩이를 업시켜주는 수술인가보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미즈성형외과의 힙업성형은 그냥 엉덩이를 업시켜주는 성형이 아니라 힙리쉐이핑이라고 알려드렸는데요.. 힙의 처진부분을 그냥 올려주는 것이 아니라 지방흡입과 병행해서 힙의라인을 살려주기 때문에 힙을 최상의 상태로 만들어준다고 자신하고 있습니다.

 

힙업성형에 문의를 주신 한분의 의견인데요..

 


네 저는 힙말고 다른 부위는 살이 별로 없는데 유독 하체부분 즉, 엉덩이쪽만 살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둔해보이기도 하고 엉덩이가 처진느낌도 들고 그러네요. 옷을 입더라고 허리는 남는데 엉덩이 부분은 꽉끼는 바람에 옷맵시도 살아나지 않는 것 같네요.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012345

미즈힙업성형 센터 http://www.4miz.com/miz-hipup/ [바로가기]

 

이런 고민이 있는 경우가 저희의 힙업성형: 힙쉐이핑 수술을 하기에 가장 적합한 경우라 할 수 있습니다. 엉덩이의 전반적인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줄 수 있는 것이지요.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지방이 많이 있는 엉덩이 밑 부위와 허벅지의 지방을 빼서, 엉덩이 위쪽으로 올려주면 아름다운 힙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몰론 다리가 길어보이는 것은 힙업성형의 부과효과라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힙이 될 수 있도록 엉덩이를 조각하는 것!! 이것이 힙쉐이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