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미용

미라드라이 다한증치료의 새 장비 등장!! <예인피부과>

 

여름철만 되면 고통스러워 하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다한증.. 다한증으로 인해서 고통을 받고 있는 몇몇 분들인데요.


다한증은 영구적인 치료가 어려워 많은 환자들이 고민하고 있는 질환중에 하나로 세균번식으로 이어져서 악취가 나는 액취증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더 극심한 콤플렉스로 작용될 수 있다는 사실~ 그리고 요즘 폭염으로 인해서 만사가 귀찮고 짜증이 나고 보통사람도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데 다한증이신 분들은 어떨까요?? 행동이 조심스러워지고 그로 인해서 많은 불편함을 안고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그러한 다한증 고민 겨드랑이의 굴욕을 이제는 치료할 수 있는 시술이 등장하였습니다. 그것은 바로 미라드라이~!! 예인피부과에 구비된 미라드라이 시술을 통해서 이제는 겨땀의 굴욕으로부터 해방된 사람들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다고 하네요. 미라드라이는 - 통증과 수술이 없으며 영구적인 효과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 웨이브를 이용해 겨드랑이의 땀샘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합니다.

 

 

미라드라이 장점 몇가지~!!

90%의 임상효과를 가지고 있다.

비침습적이며 영구적이다.

시술 후 일상생활에 별다른 지장이 거의 없다.

안정성이 높다. (FDA승인)

높은 환자 만족도를 자랑한다.

개인당 한 개의 멸균화된 팁을 사용하고 있다.

012

 

 

미라드라이 시술법~!!

겨드랑이에 마취크림을 발라준 뒤 미라드라이를 통해 시술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시술시간은 약 30분에서 40분 정도 라고 하네요~ ^^; 30~40분이면 짧지는 않은 시간이네요 하하. 하지만 다한증을 치료할 수 있다면 즐거운 마음으로 시술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피부를 절제하지 않는 간단한 시술이기때문에 일상생활 복귀 또한 빠른 편입니다. 

 

또한 미라드라이는 영구적이며 선택적이기에 겨드랑이의 땀샘만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치료부위를 표시하고, 국소 주사마취 후 레이저 시술을 통해 영구적으로 겨드랑이의 땀이 제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