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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운동

뱃살빨리빼는법 [뱃살빼는법]

오늘은 뱃살빨리빼는법에 대한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 학생때는 이렇게 배가 나오지 않았는데 ㅠㅠ 학교를 졸업하고 직장을 다니다 보니 나도 모르게 어느새 아줌마, 아저씨 몸매처럼 배가 불룩나와 있는 것으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제 그런 고민은 그만!! 뱃살빨리빼는법을 익혀서 다들 자신있는 몸매를 만들어 봐야죠 ^^?

 

뱃살때문에 고민이에요 ㅠㅠ
몸매관리 했다고 생각했는데 고개를 숙이면 보이는 뱃살 때문에 정말 스트레스네요 ㅠㅠ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급한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보다 좀 더 여유있게 겨울에 체계적으로 운동하면서 다이어트를 해야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춥기도 춥고 겨울에는 왠지 잘 움직이게 되지 않아서 살이 더욱 쩌버렸네요 ㅠㅠ

 

 

나이는 먹을 만큼 먹었구요 ㅋ 키 165에 몸무게가 65네요. 아니 그 정도가지고 몰 고민이냐 라고 하시는 분들 분명 있겠지만 문제는 바로 뱃살이에요 뱃살!! 날씨가 좋아져서 작년에 입었던 옷들을 꺼내봤는데 헉 맞질 않더라구요~ 큰 문제네요 어떻하죠??

 

이런 고민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뱃살빨리빼는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1. 뱃살빨리빼는법 첫번째제안.. 운동하기
역시 첫번째방법으로는 운동만한 것이 없지요. 운동은 대표적으로 유산소운동과 무산소운동으로 나누어지게 되는데요. 유산소운동의 종류로는 걷기나 달리기, 자전거, 수영 등이 있는데요. 이러한 유산소 운동은 최소 20분이상은 해야 이후에 체지방이 연소되기 시작하지요.

운동빈도: 일주일에 3~5회, 운동기간: 2개월~3개월 정도는 꾸준하게~

 

2. 뱃살빨리빼는법 두번째제안.. 음식조절

▶ ▷ 물을 많이 마실 것.

▶ ▷ 아침을 꼭 밥으로 드세요.

▶ ▷ 과일을 적절히 섭취하세요.

▶ ▷ 저녁에는 야채와 단백질 위주로 식사해 주세요.

 

3. 뱃살빨리빼는법 세번째제안.. 기초대사량늘리기
기초대사량의 기본은 극단적인 식단을 피하고 균형잡힌 식단과 유산소운동& 근육의 양을 늘려나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 ▷ 하루에 세끼의 식사를 정해진 시간에 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

▶ ▷  매일매일 20~30분 이상씩 유산소 운동과 스트레칭, 그리고 간단한 근력운동을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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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뱃살빨리빼는법 네번째제안.. 소식하기
과식을 피하고 소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만은 괜찮겠지 하다가 이것도 저것도 모두 실패할 수 있어요. 꼭 과식은 금물!! 아셨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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