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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운동

허벅지살빼는운동 / 방법

여러분~~ 반가워요 *^^* 며칠전에는 바람도 많이 불고 날씨가 좀 쌀쌀한 것이 느껴졌는데 오늘은 하늘도 맑고 푸근하네요 ^^ 날씨가 풀리니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제 정말로 가을이 선뜻 다가온것이 느껴지는 것 같은데 이제 슬슬 가을옷들을 꺼내셔야 하지 않을까요?? ㅎ 그리고 계절에 상관없이 자신의 몸매가꾸기는 지속적인 관리와 관심이 있어야만 하는 것인데요!!

 

이번 포스팅은 허벅지살빼는운동 / 방법에 대해서 정보를 드릴려고 합니다!!


ex) 남들보다 두꺼운 허벅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상체는 괜찮은데 하체비만이다, 좀 더 매력적이고 탄력적인 허벅지라인을 가지고 싶다, 이런 고민들이 있으신분들을 위해서 말이지요 ㅎㅎ

 

그럼 허벅지살빼는운동 / 방법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까요??

 

 

◎ 허벅지살빼는운동 / 방법 첫번째

<박쥐자세> 난이도: 중급, 운동부위: 허벅지
이 자세는 마치 다리를 넑게 벌린 동작이 마치 날개를 핀 박쥐를 연상시킨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1번                                                        2번

 

대충 이런 자세를 취해주시면 되는데요. 역시 난이도가 중급이라그런지 저같은 사람이 따라하기에는 좀 무리가.. ㅋ 꼭 저렇게까지 유연할 필요는 없답니다 ^^ 2번자세에서 20~30초 동안 복식호흡을 해주시면 되요. 아랫배>가슴>턱 순서로 내려오시구요.

운동효과..

1. 다리의 곡선을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2. 아랫배와 허벅지의 군살을 제거한다.
3. 어깨의 결림에도 도움이 된다.

 

◎ 허벅지살빼는운동 / 방법 두번째

<반박쥐자세> 난이도: 초급, 운동부위: 허벅지
박쥐자세에서 한다리는 접고 다른 한 다리는 펴주는 동작인데요.

 

       

 1번                                                        2번

 

      

        3번                                               보너스사진 ^^

 

순서대로 해주시면서 20~30초 자세를 유지해주시고 번갈아가면서~~

운동효과..

1. 다리선을 이쁘게 만들어준다.
2. 옆구리의 군살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3. 골반과 고관절의 유연성을 증가시켜준다.


◎ 허벅지살빼는운동 / 방법 세번째

<스쿼드운동> 난이도: 중급, 운동부위: 허벅지, 탄력증가
 

앉았다 일어섰다 하는 행동을 반복. 아령은 선택!!

 

◎ 허벅지살빼는운동 / 방법 네번째

<런지운동> 난이도: 중급, 운동부위: 허벅지, 탄력증가

 


곧게 선 상태에서 앞으로 크게 걷듯이 하나의 다리를 내밀어 굽혔다가 제자리로 돌아오는 동작을 반복.

 

이렇게 허벅지살빼는운동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저 사진처럼 이쁜 다리라인 만드실 수 있을 거에요~ 이렇게 하면 다가오는 여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겠죠?? 물론 꾸준한 식단관리와 운동은 기본사항인거 꼭꼭명심!! 여기까지 허벅지살빼는운동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그럼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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