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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운동

팔뚝살빼는운동 방법 [팔뚝살빼기]

제 요즘 고민은요 바로 외모와 몸매입니다. 제가 정말 뚱뚱해요. 그래서인지 애들한테 놀림도 받고... 상처도 받고.... 그래서 달리기도 못하고 운동쪽으로는 진짜 꽝이예요.

 

진심으루요. 식단 조절을 하려해도 제가 밥을 진짜 조아해요. 고기도 좋아하고.. 채소를 별로 안먹어요. 그래서 살이 찐거같은데.. 밥양을 줄이려해도 더 먹고싶고.. 고기반찬이 없으면 밥먹기가 싫고. 채소는 맛없고.

 

간식을 줄이려해도 집에 쌓여있는 과자들에 자꾸만 손이가요.. 운동하기에는 몸이 뚱뚱해서 힘들고 땀도 많이나고.. 저 진짜 어떡해요? 저도 다른애들이랑 같이 쇼핑하면서 옷도 사보고싶고 다른애들에게 당당해 지고싶어요.

 

엄청난 비만때문에 자신감도 수축되고....... 좀 도와주세요!!  그래서 운동방법 팔뚝살빼는운동방법 좀 알려주세요. 정말 팔뚝살빼고 싶습니다. 그리고 뱃살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ㅠㅠ <네이버지식인 출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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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팔뚝살 때문에 맘고생하시는 여성분들 많으시죠?? 이러 고민중인 분들을 위해서 팔뚝살빼는운동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팔뚝살빼는운동 첫번째방법
[기도자세] 난이도:초급 운동부위:팔, 가슴

 

     

 

이 자세는요. 팔뚝살을 빼줄 뿐만 아니라 가슴까지 모아주는 효과가 있어서 아마도 많은 여성분들이 잘 알고 있고 많이 하고 계시는 운동일거에요. 또한 답답하거나 스트레스가 쌓일 때에 하면 마음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지요.

 

운동효과

1. 겨드랑이와 팔, 어깨의 살들을 빼는 효과가 있다.
2. 가슴을 모아주고 업시킨다.

 

운동순서

1. 반기부좌로 앉는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2. 숨을 들이마시면서 두 손을 가슴앞으로 모아주고 손바닥과 팔꿈치를 붙여주고~
3. 숨을 내쉬면서 양손을 최대한 위로 쭈욱 올려주시면 되는데요. 이 자세를 유지하면서 20~30초간 복식호흡을 합니다.

 

팔뚝살빼는운동 두번째방법 
[무드라자세] 난이도:초급 운동부위:팔

 

 

팔의 안쪽과 바깥쪽 근육을 이완시켜 줌으로써 팔의 라인을 전체적으로 슬림하게 만드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경직되어 있는 목과 어깨의 긴장을 풀어주는 효과 또한 가지고 있지요.

 

운동효과

1. 팔의 라인을 전체적으로 슬림하게 만들어준다.
2. 경직된 어깨와 목의 긴장을 풀어준다.

 

운동순서
1. 무릎을 꿇고 앉습니다.
2. 두 손을 허리 뒤로 보내서 깍지를 끼웁니다.
3. 숨을 들이마시면서 가슴은 무릎에 턱은 바닥에 대고 팔을 위로 올려줍니다.

이 자세를 유지하며 2~3분간 복식호흡
4. 호흡을 내쉬면서 상체를 천천히 올려준다음 깍지낀 손을 풀어줍니다.

 

팔뚝살빼는운동 세번째방법
 

 

2~3kg 정도의 아령만 가지고 있으면 아주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에요. 저 상태에서 아령을 팔꿈치방향으로 들어올렸다 내리면 되지요.

 

이렇게 팔뚝살빼는운동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 ㅎ 이렇게 하면 다가오는 여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겠죠?? 물론 꾸준한 식단관리와 운동은 기본사항인거 꼭꼭명심!! 여기까지 팔뚝살빼는운동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 맘에 들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꼭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길 바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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