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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운동

다리살빼는운동 / 다리살빼는방법

매끈한 다리를 만들어 주는 다리살빼는운동!!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다리살은 빠질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 걱정이거나..

 

 

운동을 통해 자신의 다리라인을 좀 더 엣지있게 만들고 싶다면??

 

우리의 몸 중에서 빼기 힘들다는 세가지..

 

 뱃살 팔뚝살 허벅지살(다리살) 이렇게 세부분 이라고 하는데요~

 

전에 뱃살과 팔뚝살빼는 운동에 대해서 알려드렸으니 오늘은 다리살빼는운동 /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

 

<여기서잠깐>  팔뚝살빼는운동 방법 [팔뚝살빼기] ◀ 바로가기

[뱃살빼는운동/복부운동] 아랫뱃살빼기 / 윗뱃살빼기  바로가기

 

 

1. 자 첫번째 다리살빼는 운동방법입니다.

 

 

우선 양쪽 발바닥 부분을 마주볼 수 있도록 붙여 주고 엉덩이 쪽으로 발을 당겨주세요. 그리고 두 발을 양손으로 감싸준 후 천천히 고개를 숙여 주면 됩니다~


2. 두번째 다리살빼는 운동방법입니다.

앉은 자세에서 손바닥이 바닥을 짚어줄 수 있도록 자세를 잡아주고 발끝이 가슴높이까지 올린 후 천천해 내려주는 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반대쪽 다리도 같은 자세로 운동해주시면 됩니다.


3. 세번째 다리살빼는 운동방법입니다.

 

 

바닥에 앉은 자세에서 무리하지 않도록 다리를 벌릴 수 있을 만큼 최대한 벌리고 앉아 주세요. 그 상태에서 발끝은 위를 향하도록 하고 숨을 내쉬어 주면서 천천히 상체를 내려주세요..

 

4. 네번째 다리살빼는 운동방법입니다.

 

 

이번에는 책상앞에서 하면 되는 운동인데요. 우선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려주시구요. 허리를 펴고 손을 앞에 있는 책상 위에 둡니다. 자 이상태에서 팔을 앞으로 쭉 뻗어주고 상체를 숙여 책상과 팔, 머리, 허리가 수평이 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엉덩이와 다리햄스트링을 이완시켜서 10초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 단, 무릎이 굽혀지게 되면 운동의 효과는 적어지게 되니 유의해주세요.


5. 다섯번째 다리살빼는 운동방법입니다.

 

 

편안히 누운 자세에서 다리를 쭉 뻗어 하늘을 향해 엉덩이와 함께 올려주세요. 그 상태에서 손은 허리를 받쳐 주어야 하며 다리는 자전거를 타듯 움직여 주세요..


6. 마지막 다리살빼는 운동방법이에요~. 

 

 

다시 편안히 누운상태에서 하는 운동인데요. 한쪽 다리만 위로 올려주시구요. 양손으로 그 올린 다리를 잡아주고, 다리를 쭉 뻗은상태로 양손을 이용하여 몸쪽으로 끌어당겨 주시면 됩니다.. 이때에 허리를 살짝 들어주시고 숨을 내쉬면서 5동안 유지해주세요 ^^;

  

        

 

자 이제 다리살빼는운동 / 방법에 대해서 몇 가지를 살펴보았는데요~ 이렇게 노력해서 다리살을 뺏지만 알이 있거나 다리가 휘어 있다면 별로 좋지 않겠지요?? ㅠㅠ 아름다운 다리를 만들어주는 몇 가지 습관을 병행해준다면 효과는 더욱 좋을 것입니다.


아름다운 다리를 만들어주는 몇 가지 습관!!
1. 무릎을 스치며 걸어주는 것이 좋아요.
2. 앉을때에는 다리를 모으고 앉아 주는 것이 좋아요.
3. 보폭을 넓게 하여 걸어주는 것이 좋아요.
4. 계단을 오를 때에는 발꿈치를 들고 올라가는 것이 좋아요.
5. 평소 다리를 맛사지해 주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아요.
 

아름다운 다리를 만들어주는 습관과 다리살빼는운동 방법을 통해서 많은 남성,여성분들의 시선을 집중시켜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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