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년성형트렌드

허벅지지방흡입 후기: 두꺼운허벅지가 고민이었어요..

예전에 운동을 좋아 했을떄는 허벅지가 이렇게 까지 두꺼운줄 몰랏는대.. 운동자체를 거의 안한다고 몇년이나 지난 지금 청바지 자체를 입을수없을만큼에 허벅지가 두꺼워져서 고민입니다..

 

허리도 32이인대 허벅지와 엉덩이 때문에 34를 입어야 할 정도구요.. 심각하게 허벅지 지방흡입 시술을 생각하고 있는 1인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벌써 10월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 시간도 참 빠르지~ 어느덧 1년중에 2/3정도가 지나가버리고 있네요~ ㅜㅠ 오늘은 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으로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란 주제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언젠가부터 다이어트&운동을 시작하려는 여성들의 숫자가 급증하였습니다. 다이어트&운동 후 멋진 몸매를 상상하며 비만 클리닉, 요가, 헬쓰클럽 등등 다양한 몸매관련 업종이 문전성시를 이룬다고 해요~

 

      

 

이러한 것들 이외에도 성형외과를 찾아가서 지방흡입에 대한 문의도 같이 늘어난다고 하는데요.. 왜 지방흡입에 대한 문의도 같이 늘어나는 것일까 생각해 봤는데 살을 빼기 어려운 부위가 존재한다고 하드라구요~ ㅜㅜ 자 그럼 가장 살을 빼기 어려운 부위는 어디?? 2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한 설문을 통해 알아 보게 되었는데 복부, 허벅지, 팔뚝 순으로 지방흡입을 선호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ㅎㅎ

 

1순위가 바로 복부

2순위가 허벅지

3순위가 팔뚝이었네요

<여기서잠깐>  팔뚝살빼는운동 방법 [팔뚝살빼기]  바로가기 

[뱃살빼는운동/복부운동] 아랫뱃살빼기 / 윗뱃살빼기  바로가기 

 

 

특히 복부와 허벅지는 가장 살이 찌기 쉬우면서 살을빼기는 가장 어려운 부위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지방세포들이 단단하게 형성 되어 있어 섬유성분이 많이 포함된 지방세포로 이루어졌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복부와 허벅지는 지방흡입의 효과가 더 좋은 부위라고 말 할 수 있겠죠??

012345

 

자 그럼 오늘은 미즈성형외과의 허벅지지방흡입 후기글을 통해서 해야될지.. 말아야할지.. 고민중이신 많은 분들을 위해 어떤 변화가 있었고 어떻게 만족하고 있는지 허벅지지방흡입에 대한 간접체험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내용 출처: 미즈성형외과 허벅지지방흡입 후기
 

저는 어린 시절부터 유별나게 발달한 허벅지 때문에 3일전 허벅지지방흡입을 받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 전부터 수술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았지만 가끔 한번씩 터지게되는 의료사고!!로 인해서 마음을 먹더라도 포기하길 몇번~!! 그리고 겁이 많은 나였기에 나의 건강을 무기 삼아.. 애써 코끼리 같은 내 허벅지를 합리화 했었지요.. 하지만 저의 컴플렉스인 유별나게 발달한 허벅지.. 저는 이런 허벅지 때문에 남들의 시선이 부끄럽기도 했고 매년 찾아오는 여름과 휴가기간이 싫었답니다~~ ㅠㅠ 정말 많이 고민햇습니다. 해야할지 말아야 할지..

 

    

미즈 지방흡입: http://www.4miz.com/miz-hipup/ 


그런데 우연히 알게 되었어요. 요즘 시행되고 있는 지방흡입은 부분마취를 통해 일상생활도 바로 가능하다는 소식을요~용기내서 미즈성형외과를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이곳은 친구에게 소개받아 알게되었는데요.. 평이 좋길래 그냥 상담받아본다는 마음가짐으로~ ㅎㅎ 


상담하는 내내 원장님,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편안하게 대해주셨구요, 무엇보다 맘에든 것은 바로 가격~!! 이후 드디어 수술당일이 되었는데요.사실 많이 두려웠는데 꼼꼼하게 체크하시는 원장님이 너무 감사하드라구요~ 허벅지지방흡입 시술이 무사히 끝나게 되었고 이제 3일 지났는데 부기도 안빠진 상태지만 전에 입던 바지가 헐렁해진걸 본 순간!!! 정말이지 기분이 최고조로 좋아지드라구요~ ^^* 이상태에서 부기가 더욱 빠진다면?? ㅋㅋㅋ 조금 아프긴 하지만.. 날씬한 허벅지를 가질수 있다는 것이..ㅋㅋ  너무 행복하네요~ 모두들 넘 감사드리며.. 번창하시구요~~ 어때요?? 허벅지지방흡입하기 잘한 것 같죠?? ^^ 화이팅!! 

  <추천글> 아름다운 다리에 대한 뷰티/미용 상식 몇가지 ^^;  바로가기 

▶ ▷ 다리살빼는운동 / 다리살빼는방법 

▶ ▷ 허벅지살빼는운동 / 방법

▶ ▷ 하체비만 원인&생기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