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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운동

다리얇아지는법 / 종아리얇아지는법: 날씬한 다리를 만들자

점점 여성들의 바지나 미니스커트가 짧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불경기라서 그런가?? ㅠㅠ ㅋㅋ 그런 이유도 있겠지만

 

무엇보다도 자신의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을뿐더러 자신의 날씬한 다리를 돋보여줄수 있기 때문이지요..

 

또한 다리가 얇아 보이게 하는 매이크업 제품도 있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얼마나 다리얇아지는법에 대해서 흥미를 느끼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제 10월 중순인데요.. 아직 겨울은 시작도 안되었지만 ㅠㅠ 추위에도 별로 달라지지 않을 것 같은 여성분들의 패션 이제 곧 연말과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는데 오늘은 이러한 여성들을 위해서 다리얇아지는법 / 종아리얇아지는법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기서잠깐> 허벅지살빼는운동 / 방법 바로가기

 

먼저 알고 넘어가봅시다 ^^;

습관적으로 행동하거나 취했던 자세들이 여러분의 다리를 알게 모르게 괴롭히고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매끈하고 날씬한 다리를 위해서는 이러한 나쁜 습관과 자세들을 먼저 교정해야할 필요가 있답니다!!

 

          

 

다리얇아지는법 / 종아리얇아지는법을 목표로 삼았다면 이러한 점을 먼저 고칠 필요가 있어요~

1. 되도록이면 다리를 꼬지 말자..

 


다리를 꼬은 여성분들~!! 심심치 않게 주위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이나 사진에서도 도발적인 포즈로 자주 등장하지요 ^^ 경우에 따라서는 자신의 매력을 어필해 보일 수 있는 자세이기도 하지만 평상시 일상생활에서는 좋지 않은 자세라는 것을 꼭 명심해주세요~~ ㅎㅎ 지속된 이러한 습관은 다리를 휘어지게 해서 나중에는 골반과 척추에까지 영향을 주어 틀어질 수도 있다고 하니 적당히~~ ^^;
2. 무리한 달리기..

 


다리의 살을 빼기 위해서 무리한 달리기를 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요.. 이러한 무리한 달리기는 다리의 근육을 만들고 관절에도 무리가 가니 삼가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3. 한자세로 오랜시간 유지하기..

 

 

양반다리로 오랜시간동안 앉아있거나 무릎을 꿇고 앉은 자세를 오랜시간동안 유지하고 있으면 다리가 저리고 통증이 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러한 자세는 다리를 붓게하고 관절에도 영향을 주기에 주의를 해주어야 하는 자세입니다.. 
 
아셨죠?? 다리가 얇아지려면 이런 습관들을 조심하셔야 된다는 사실 꼭 기억하시구요.

이번에는 당연히 다리가 얇아지는 좋은 습관을 알려드려야 겠지요??

 

 

<TIP> 다리얇아지는법 / 종아리얇아지는법 일상생활에서 적용해 보세요 *^^*

1. TV를 시청할 때에는 다리를 맛사지해 주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2. 걸을때에는 무릎을 스치며 걸어주세요.
3. 다리를 모으로 앉자.
4. 계단을 올라갈때에는 발꿈치를 들고 오르는 것이 좋다.
5. 자기전 엉덩이를 벽에 붙이고 다리를 쭉 들어 올려준다.
6. 보폭을 넓게 하여 걷는 습관을 들이자.


이렇게 다리얇아지는법 / 종아리얇아지는법에 대한 포스팅이었는데요.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벌써 10월이네요..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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