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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미용

주름에좋은음식 & 눈가주름 및 얼굴주름 예방 방법

겨울에는 추워지는 날씨만큼이나 피부에도 여러 문제들이 생겨날 수 있는데요..

 

수분기 있었던 촉촉한 피부가 조금 거칠어지고 각질이 일어나고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당기는 느낌이 들어 주름도 더 생길 것 같은 느낌도 들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겨울철 피부에 여러 문제들이 생기는 이유는 피부보호 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인데요.. 피지분비와 땀도 줄어들고 습도까지 낮아지면서 피부건조증을 일으켜 주름이 생길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피부가 건조해지기 전에 미리 물을 많이 섭취하여 수분함량을 높여주고, 주름에 좋은 음식들을 충분히 먹는 것이 좋습니다.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섭취하여 겨울철에 필요한 영양분을 받아들이도록 합니다.

 


따라서 눈가주름 및 얼굴주름의 예방을 위해서는??
피부타입에 맞는 보습제품을 꼼꼼하게 발라주자.

자외선 차단과 클렌징은 꼼꼼하게 할 것!!

실내를 너무 덥거나 차게 만들지 말고 적당한 습도를 유지하자.

물을 많이 섭취할것.

야채와 과일에는 비타민 A,C,E 외에도 항산화작용을 하는 성분들이 풍부해

수분보충, 건강, 노화를 방지하며 주름에 좋은 음식이다.

 

         

 1. 주름에좋은음식 토마토

토마토는 슈퍼푸드라고 불리울 만큼 대표적인 웰빙식품이라 할 수 있겠다. 95.2% 바로 토마토의 수분함량이다. 게다가 우리몸의 체액과 성분이 유사하기 때문에 흡수가 빨라 운동 후나 체액이 소진 되었을 경우 토마토를 섭취하면 수분보충에 효과적이다. 또한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이 풍부해 전립선 관련 질환의 예방에도 좋으며 심혈관 질환을 예방한다.

 

         

 2. 주름에좋은음식 사과

아침에 먹으면 보약만큼이나 효과를 본다고 하는 사과..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C가 풍부하며, 비타민A, 나트륨, 칼슘, 무기질이 들어있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게다가 펙틴이라는 성분은 장운동을 촉진시켜 변비해소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변비로 일어나게 되는 피부의 트러블도 해소될 수 있다.

 

         

3. 주름에좋은음식 오이

수분함량이 95~96%로 수분함량이 가장 높은 음식 중에 하나이다. 칼륨의 함유량이 높아 체내의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하고 칼로리도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으며 미백효과가 있는 비타민C가 들어있어 팩으로도 많이 이용된다.

 

         

 4. 주름에좋은음식 오렌지 / 자몽 / 귤

풍부하게 함유된 비타민 C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노화 방지와 색소 질환 완화에 효과적이고 면역 기능을 향상시켜 피로 회복과 감기 예방에 좋다.


이미 주름이 생겼다면 얼굴주름이나 눈가주름을 없애는 것은 상당히 힘들 수 있다.. 주름이 생기는 시간을 지연시키거나 예방할 수는 있지만 주름을 없애는 방법은 미용시술 밖에 없기 때문이다. 이럴때는 주름성형이 필요할 수 있는데 사실 주름성형은 회복기간이 길다. 그래서 많은사람들이고민을 하기도 했는데 요즘에는 수술이 아닌 레이저시술로도 주름을 없애는게 가능해졌다고 한다.

 

         

 

추가!! 눈가주름/얼굴주름 예방 방법 TIP

1. 피부에 맞는 제품으로 세안하자.
2. 스팀타올로 모공을 확장시킨다.

3. 씻는 필링제품이라면 깨끗하게 세안.
4. 스킨으로 피부를 정돈시키기.
5. 수분크림으로 보습케어를 해줍니다.
6. 주 2회정도 피부타입에 맞는 마스크팩 추천.
7. 수딩젤, 아이크림, 다크서클세럼으로 아이케어.
8. 비타민엠풀, 세럼, 에센스로 영양 탄력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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