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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전알아야할것

체지방줄이는법 / 체지방줄이는운동

사람은 누구에게나 남는시간.. 즉, 자투리시간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모든 여성들이 염원하는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야 하는데

 

학생들은 과제하랴 행사하랴~~ 직장인들은 매일 매일 치이는 야근에 헬쓰를 끊었다고 하더라도 시간을 내서 가는 것이 쉽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자투리시간을 활용하여 체지방줄이는법과 운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알아두시면 다이어트에 효과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서는 우선 식단도 식단이지만 운동을 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일상생활속에서 체지방줄이는법, 운동 알아보러가기 고고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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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TV시청: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 모두에게 TV는 굉장히 친숙한 도구 중에 하나인데요. 이렇게 TV를 볼때에도 조금만 신경쓰면 체지방을 줄일 수 있다는 사실~ 시청중에 그냥 눕거나 앉아 있지 말고 스트레칭을 하거나 런닝머신, 제자리걷기, 실내자전거 등의 간단한 운동을 해보면 어떻까요?? TV시청중이라 지겹지도 않고~ ㅎㅎ

 

     

 

2. 기본이죠~~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할때에는 계단을 이용하여 걸어간다.

 

3. 출근이나 등교시에 한 두어 정거장 먼저 내려서 걸어간다. 이 방법은 지금같이 더워질때는 조금 귀찮을수도 있는 방법인데요. 체지방줄이는법을 위해서는 ㅠㅠ

 

            

 

4. 지하철이나 버스에서는 서서 가는 습관을 들인다.

 

5. 잠을 자기전에 팔다리를 쭈욱 펴주는 스트레칭과 누워서 자전거타기, 다리 들어올리기 등의 운동을 해준다.


이렇게 자투리시간을 활용하여 체지방줄이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런 것들 이외에도 자신만의 방법이 있다면 사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에요~

  

<TIP> 운동이 있는데 식단이 빠지면 절대 안되겠죠?? 

☆ 탄수화물

아침: 많이 먹어도 된다.
점심: 적당히 섭취
저녁: 섭취금지

 

 

☆ 식물성단백질
아침: 식물성 단백질로 된 두부나 콩 제품을 간단하게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점심: 식물성 단백질이 들어간 음식은 매우 좋습니다.
저녁: 야채와 더불어 식물성 단백질을 많이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동물성단백질
주 1~2회 정도 고기를 드셔도 됩니다. ^^

 

☆ 당류(과일)
아침에 과일을 한 개 가량 드시는 것은 매우 좋습니다.
과일은 하루 3번 가량 5시 전으로 해서 조금씩 자주 섭취하시면 매우 좋습니다.
늦은 저녁에 드시는 과일은 지방으로 전환되기 쉬우니 드시지 말아 주세요.

 

체지방줄이는법 / 체지방줄이는운동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모두들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해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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