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운동

예쁜가슴 만들기 (작은가슴 / 큰가슴이 작아진경우 / 벌어진가슴 / 처진가슴)

예쁜가슴은 무엇일까?? ^^ 요즘의 대세는 베이글녀!! 다들 아시죠?? 꿀벅지에 이어서 핫이슈가 되는 단어이지요..

 

동안의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가슴을 합친말인데요~ 많은 남성들사이에서 이러한 베이글녀로 불리우는 몇몇 분들이 이상형으로 많이 꼽힌다고 해요~

 

이렇게 베이글녀가 되기 위해서는 모든 여성들의 꿈인 풍만한 가슴과 함께 예쁜가슴라인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요..


오늘은 (작은가슴 / 큰가슴이 작아진경우 / 벌어진가슴 / 처진가슴) 각각의 가슴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예쁜가슴만들기에 대한 주제를 통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자신감없이 축쳐져 있을 필요 없다구요~!! ^^ 모두들 이쁜가슴 만들어봐요~~

 

 

<여기서잠깐>  가슴확대: 베이글녀의 기본 조건은 가슴크기?? 바로가기 


(예쁜가슴만들기) 작은가슴의 경우에는 어떠한 해결책이 있을까??
스트레칭&여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음식을 통해서 작은가슴을 극복해보자.. 작은가슴의 주요원인은 바로 가슴조직의 발육부진이 가장 큰 원인이 되는데, 뚱뚱하다고 꼭 가슴이 크다거나 말랐다고 가슴이 작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가슴조직의 발육을 활성화 시킨다면 작은가슴도 어느정도는 커질 수 있답니다..
 

1. 여성호르몬을 활성화.
그리고 여성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한다고 알려져 있는 딸기, 당근, 사과 , 석류 등을 자주자주 섭취해준다면 예쁜가슴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2. 적당한 스트레칭과 고단백식사.
하루 10분간 스트레칭을 한 후 고단백 식사를 하게 되면 가슴조직이 더욱 활성화됩니다. 그러므로 무리한 운동은 피하고 매일 같은 양의 스트레칭을 반복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가슴을 탄력 있게 밀어 올려 주어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주지요..

 

<주의사항> 가슴이 작다고 어깨를 웅크리고 있다면 호르몬 분비&흐름이 나빠질 수 있으므로 유의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쁜가슴만들기) 큰가슴이 작아진 경우는?? ㅠㅠ
부분 다이어트를 통해서 큰가슴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자. 무리한 다이어트를 통해서 살을 뺀 사람들의 경우에는 가슴살까지 빠져 버려 고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살이 빠지게 되는 순서가 보통 가슴, 배, 허리, 허벅지 순서이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잘못하게 되면 가슴살만 빠진 상태로 멈춰지는 경우도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큰가슴을 유지하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단기간 보다는 장기간의 다이어트 일정을 잡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급격한다이어트는 무리하게 되고, 무리한 운동은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를 부분별로 진행하여 배, 팔뚝, 허벅지, 종아리 등의 부위를 나누어서 자신이 다이어트하려고 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유산소운동과 함께 병행해주면 될 것입니다. 또한 다이어트 후에는 바디 라인을 관리하여 탄력을 유지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사항> 평소에 곧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도 예쁜가슴을 만들어주는데, 허리를 일으켜서 근육이 펴지게 되면 위축되었던 가슴이 도드라져 모양도 예뻐지기 때문입니다.

 

           

(예쁜가슴만들기) 벌어진가슴으로 고민이라면??
벌어진가슴이라면 속옷만 제대로 받처 입더라도 가슴을 모아 줄 수 있습니다..

 

1. 속옷을 고를시 패드나 와이어가 부착된 것이 좋다.
패드는 가슴이 약간 풍만해 보이는 효과도 있지만, 가슴을 밀어 올려주고 모아주는 효과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가슴이 작거나 보통일 때에는 양쪽 가슴 바깥쪽에 있는 패드를 선택하고 , 가슴이 클 때에는 바깥쪽부터 아래쪽까지 비교적 면적이 넓어 가슴 전체를 받칠 수 있는 것이 좋으며, 가슴이 유난히 벌어졌다면 어깨끈을 등에서 X자로 꼬아 가슴을 한 번 눌러 감싸 안도록 하면 효과적입니다.


<주의사항> 많은 여성분들이 이미 사이즈가 정해져 있는 기성 사이즈의 속옷을 입기 때문에 자신의 가슴 크기에 꼭 맞는 브래지어를 입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때문에 가슴이 너무 작거나 크다면 일반 기성 브래지어를 착용하기 보다는 맞춤이나 보정 속옷을 입는 편이 가슴을 예쁘게 가꿀 수 있습니다. 


(예쁜가슴만들기) 처진가슴으로 고민??

 

        

1. 마사지와 스트레칭&생활습관의변화를 통해 처진가슴을 업시킨다.
처진가슴은 가슴근육 윗부분이 탄력을 잃게 되어 가슴을 끌어올려주는 힘이 떨어졌기 때문인데요.. 근육이 다시 탄력을 갖도록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병행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목욕 할 때 마사지 젤이나 오일을 발라주면서 가슴 주변(유선조직)을 마사지 하는데, 이 부분만 매일 마사지해 주어도 가슴이 급격히 처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생활 습관도 살펴볼 필요가 있는데요, 샤워 후 유수 분 관리에 소홀하게 되더라도 쉽게 가슴이 처질 수 있으므로 샤워 후에는 반드시 보습 관리로 피부가 탄력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사항> 엎드리거나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경우에는 유방의 지방이 함께 움직여 가슴의 모양이 벌어지거나 처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므로 똑바로 누워 자는 습관을 들여주는 것이 좋다고 하며 잠을 잘 때에는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는게 좋은데요~ 그 이유는 가슴의 혈액 순환이 잘 되지 않을 뿐더러 브래지어에 의지해 스스로 무게를 지탱할 힘을 잃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01


이러한 고민들!! (작은가슴 / 큰가슴이 작아진경우 / 벌어진가슴 / 처진가슴)에 대해서 나름대로 해결방안을 말씀드려 봤는데요~ ^^; 정말 예쁜가슴을 만드려면 꾸준한 자기관리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노력하는 자에게 복이 오나니!! ㅎㅎ 모두들 예쁜가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봐요~~ *^^*

 <추천글>  예쁜가슴을 만들기 위한 뷰티/미용 관련  바로가기

▷ ▶ 가슴성형 후기: 작은가슴으로 고민이었어요..

▷ ▶ 체지방줄이는법 / 체지방줄이는운동

▷ ▶ 직장여성의 다이어트팁과 운동 방안..